니폰 플랫폼, 2019년 1월 아시아 전역에 자회사 설립

해외 사업 개발 가속화

2019-02-14 16:5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니폰 플랫폼(NIPPON Platform Co., Ltd.)(일본 도쿄 소재, 최고경영자: 타카기 준, Jun Takagi)은 ‘일본을 현금이 필요 없는 사회로’라는 모토를 내걸고 다양한 캐시리스(cashless) 솔루션을 공급한다. 니폰 플랫폼은 ‘일본을 캐리시스 사회로 만들어 국가 운영 비용을 낮추고 일본 경제의 발전을 도모한다’는 철학을 토대로 2016년 10월 설립되었다.

니폰 플랫폼은 창립 3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장을 시작하고, 국내 사업과 협력해 해외 사업을 적극 추진하려 한다.

니폰 플랫폼은 2018년 12월 일본, 대만, 홍콩,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 시장에 대한 싱가포르 기업 넷스(NETS)의 독점판매권을 획득했다.

니폰 플랫폼은 2019년 1월 동남아시아 뿐만아니라 세계 전역의 결제 브랜드들과 제휴를 확대했다. 니폰 플랫폼은 아시아 전역에 자회사를 설립했다. 현지 활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해 해외 사업을 부드럽고 유연하되 빠르게 진척시키기 위함이다.

현지 자회사(pdf 참조. 다운로드: http://bit.ly/2DEU2ON)

타카기 니폰 플랫폼 최고경영자는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에 자회사를 설립했고, 베트남,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필리핀, 한국에서 자회사를 설립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그 외의 지역에서는 협상을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한 국가의 중앙 은행으로부터 투자와 관련해 보증을 받았는데, 올 봄 중대 발표를 통해 공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니폰 플랫폼은 글로벌 결제 브랜드를 일본에 유치하는데 초점을 맞춰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해 왔다”고 덧붙였다.

타카기 최고경영자는 “2020년 이후 일본 결제 브랜드가 해외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니폰 플랫폼은 국경을 뛰어넘는 성장을 추구한다”며 “모험이 없으면 얻는 것도 없다는 정신으로 세계 최고의 유니콘 기업이 되기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니폰 플랫폼(NIPPON Platform Co., Ltd.)

본사: 일본 도쿄 시나가와 구 카미오사키 2-14-5-3F
홈페이지: https://nippon-platform.co.jp/en/
대표이사: 타카기 준(Jun Takagi) 회장 겸 해외경영 최고책임자
히시키 신스케(Shinsuke Hishiki) 사장 겸 국내경영 최고책임자
설립일자: 2016년 10월
자본금: 502,487,400엔(자본준비금 포함)
주요 사업 활동: 스마트 결제 플랫폼 서비스, 상점 지원 서비스
고문: 하시다 코이티(HASIDA Koiti)(PLR*1 기술고문), 도쿄대학 교수, *1 퍼스널 데이터 스토어(Personal Data Store, PDS)의 일종. 퍼스널 라이프 리파저토리(Personal Life Repository, PLR)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130058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51937920_NIPPON Platform Co., Ltd..pdf

웹사이트: https://nippon-platform.co.jp/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니폰 플랫폼 그룹 홍보(NIPPON Platform Group PR)
요코야마 마사미(Masami Yokoyama)
813-4546-1766
pr@nippon-g.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