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와이어, 개발자 통합 환경인 ‘데브커넥트’ 출시

가이드와이어 데브커넥트, 기존 마켓플레이스를 보완하여 선도적 솔루션에 추가되는 ‘접속 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부가 소프트웨어를 손해보험 업계에 제공

뉴스 제공
Guidewire Softw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GWRE
2019-02-15 14:00
포스터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손해보험(P&C) 업계를 위한 플랫폼 제공업체인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뉴욕증권거래소: GWRE)가 활성화되고 있는 자사의 마켓플레이스(Marketplace)를 보완하는 생태계 개발자 환경인 ‘데브커넥트(DevConnect)’를 출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가이드와이어 ‘데브커넥트’는 가이드와이어의 파트너커넥트 솔루션(PartnerConnect Solution) 파트너들이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플랫폼(Guidewire InsurancePlatform™) 제품에 대한 추가 제품을 개발하는데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s)에 추가되는 툴, API(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 비즈니스 서비스, 문서 등을 제공한다. ‘데브커넥트’를 통해 개발된 인슈어런스플랫폼의 부가 소프트웨어(add-ons)는 보험업체들이 혁신적인 솔루션에 빠르게 접근하게 하여 사업을 더 잘 운영하고 성장시키며 차별화할 수 있게 한다.

마티나 콘론(Martina Conlon) 노바리카(Novarica) 연구 및 컨설팅 담당 총괄부사장 겸 손해보험 사업 책임자(practice leader)는 “보험업체들은 새로운 기술인 인슈어테크(Insurtech)나 핵심 시스템을 가리지 않고 첨단 기술의 도입을 가속화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고 있다. 보험업체들에게 강력한 통합 프레임워크를 제공하고 핵심 솔루션에 접속하여 즉시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이러한 솔루션을 더 빠르게 평가하고 구축하여 이득의 실현을 가속화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아니르반 바르달라이에(Anirban Bardalaye) 가이드와이어 플랫폼 에코시스템 및 마켓플레이스 총괄은 “‘데브커넥트’가 추가됨으로써 회사의 마켓플레이스가 크게 발전했다”며 “라이브제닉(Livegenic)과 온텔러스(Ontellus)를 포함하여 처음 참여한 ‘데브커넥트’ 파트너들을 환영하며 회사의 고객이 그들의 부가 소프트웨어를 구할 수 있는 날을 고대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가이드와이어는 보험업체들이 ‘데브커넥트’ 기반 부가 소프트웨어를 찾아서 더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개선하는 등 능률적인 사용자 경험을 할 수 있게 기능을 향상시킨 마켓플레이스도 발표했다.

짐 코르시코스키(Jim Korcykoski) 네이션와이드(Nationwide) 수석부사장 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가이드와이어 마켓플레이스와 ‘데브커넥트’가 제공하는 잠재력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것은 보험업체들이 제3자 제품과 가이드와이어의 핵심 시스템을 순조롭게 결합할 수 있게 하는 전략적 요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가이드와이어 ‘데브커넥트’는 솔루션 제공업체들이 다음과 같은 것을 할 수 있게 한다.

· 보험업체 운영의 핵심에 있는 가이드와이어 애플리케이션 안에서 자신들의 혁신적인 역량과 서비스를 순조롭게 표면화 한다

·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의 복잡한 구체적 사항을 학습하지 않고도 전용 개발 및 시험 환경 안에서 부가 소프트웨어를 더 빠르게 개발한다

· 350여개 보험업체들이 사용중인 인슈어런스플랫폼을 보완하기 위한 종합 솔루션을 구하고 있는 공식 스토어(인터넷)인 가이드와이어 마켓플레이스에 대한 인증된 부가 소프트웨어를 쉽게 출시한다

· 가이드와이어 제품의 다양한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 보험 업체들에게 순조롭게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시스템 구성이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충실한 업그레이드를 보장한다.

바르달라이에 총괄은 “‘데브커넥트’는 솔루션 제공업체들이 인증된 부가 소프트웨어를 더 쉽게 개발하고 마켓플레이스에서의 경험을 향상시킴으로써 보험업체들이 원하는 부가 소프트웨어를 더 쉽게 찾고 평가하며 설치할 수 있게 한다. 이것이 진정으로 가이드와이어 마켓플레이스를 차별화하는 점”이라고 말을 맺었다.

가이드와이어 파트너커넥트와 ‘데브커넥트’ 공동체에 합류하는데 관심이 있는 솔루션 제공업체들은 http://bit.ly/2DG2cqd 를 통해 솔루션 얼라이언스(Solution Alliances) 팀에 연락하면 된다.

* ‘데브커넥트’는 우선 북미 시장의 클레임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대상으로 한 것이다. 앞으로 보험 생명주기의 다른 단계에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업체와 다른 지역으로도 이를 확대할 예정이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개요

가이드와이어(Guidewire)는 손해보험 업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에서 적응하고 성공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회사는 고객이 사업을 운영하고 차별화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파트너 생태계를 제공한다. 가이드와이어는 32개국 350개 이상의 회사에 서비스하고 있다. 전세계 300여 손해보험사들이 가이드와이어를 선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guidewire.com 참조. 트위터: @Guidewire_PandC.

주: 이 발표자료에서 언급한 모든 제품은 가이드와이어 제품이다. 가이드 와이어의 상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guidewire.com/legal-notices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140053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uidewi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
다이애나 스토트(Diana Stott)
+1 650-356-4941
dstott@guide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