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써포먼트, ‘Visual Movement’ 기획전 열어

신진작가 전시 지원사업 일환으로 3월 11일까지

2019-02-20 09:00
  • Visual Movement 기획전 포스터

    Visual Movement 기획전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20일 -- 서초구 서래마을에 위치한 갤러리써포먼트(대표 오수정)가 신진작가 전시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Visual Movement’ 기획전을 열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 (재)예술경영지원센터, 미술공유서비스의 후원으로 개최된 이번 전시에서는 김종권, 박재석, 백진기, 송유정 작가의 다양한 설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작가들은 현대인의 감정과 그에 대한 본질, 그리고 ‘나’에 대한 이야기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한다.

신진작가들의 작품으로만 구성돼 있다는 점에서 이번 전시는 더욱 의미가 있다. 평면예술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하게 될 이번 전시를 통해 신진작가들이 전하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보면 어떨까.

이번 기획전시에 대해 오수정 대표는 “순수예술이 회화에만 국한되지 않고 입체와 부조의 영역에도 적용된다는 것을 일반 관람객들에게 알리고 싶었다”며 “이번 전시가 시각예술의 한 분야인 입체예술을 널리 홍보하고자 하는 젊은 입체예술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18일(월) 시작된 이번 전시는 3월 11일(월)까지 진행된다. 21일(목)오후 5시에는 오프닝 리셉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관람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가능하며, 토요일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할 수 있다. 일요일은 휴관이다.

언론 연락처

갤러리써포먼트
오수정 대표
070-8244-060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