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북스,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 그림 에세이 출간

‘Evasions–행복을 찾아서’ 3월 출간… 2월 22일부터 예약 판매 개시

예술의 전당서 에바 알머슨 작품 전시 중… 작가 사인회 개최

뉴스 제공
도서출판 본북스
2019-02-20 12:00
서울--(뉴스와이어)--영화, 문화, 이탈리아 전문 출판사 ‘도서출판 본북스’는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Eva Armisén)의 그림 에세이 ‘Evasions-행복을 찾아서’를 3월 20일 공식 출간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에세이는 에바 알머슨의 삽화에 스페인 저술가인 에바 피큐어(Eva Piquer)의 글을 더해 독자들에게 그림을 더 풍부하게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원제의 의미는 ‘도피’이지만 사실 이 책은 도피가 아닌 ‘쉼’을 말하고자 한다. 일상과의 단절을 통한 만남, 연결, 그리고 더 나아가 아주 깊은 리얼리티 한 조각이라고도 말할 수 있다. 일상에서 빠져나와 쉴 수 있는 작은 휴식공간일 수도 있다.

작가는 이 책이 그러한 공간을 향한 작은 창문 역할을 할 수 있길 바라며, 독자들에게 살며시 그 창문 틀에 올라 휴식의 공간으로 가볼 것을 권유한다. 무엇에서 도피하든 결국 목적은 단 하나, 나 자신의 만족과 행복이다. 이 책을 읽다 보면 작가가 전하는 행복이 저마다 다르게 다가올 것이다.

에바 알머슨의 그림 에세이는 본북스 홈페이지에서는 22일부터, 온라인 서점에서는 3월 7일부터 구매 예약을 받는다.

1969년생인 에바 알머슨은 스페인 사라고사 출신으로 바르셀로나에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세계적인 예술가이다. 스페인은 물론 한국과 미국, 영국, 싱가포르, 홍콩, 일본 등 전 세계를 오가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솔직하고 천진난만한 시선,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화풍으로 일상을 그려내 감동과 치유를 선사하며 한국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는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 展’이 진행되고 있다. 2018년 12월 7일 시작된 전시는 3월 31일까지 계속되며, 에바 알머슨은 전시 관람객들을 위해 20일 방한, 이날부터 25일까지 한가람미술관에서 사인행사를 개최한다.

본북스 개요

본북스(buonbooks)는 ‘좋은’을 뜻하는 이탈리아 ‘buono’와 영어의 ‘books’을 결합하여 만든 이름이다. ‘좋은책’을 만들겠다는 설립의지를 가지고 출발한 본북스는 영화 미술 등 문화 전문분야 출판사이다.

본북스 블로그: http://blog.naver.com/italiabook
본북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uonbooks/

웹사이트: http://www.buonbooks.co.kr

연락처

도서출판 본북스
정나겸
02-595-367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이탈치네마
정란기
02-575-36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