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션글로벌,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방법’ 세미나 개최
새로운 광고 채널의 탄생
광고에 대한 새로운 방식을 제시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서울 카우앤독빌딩에서 3월 12일(화), 19일(화), 26일(화) 오후 4시 30분부터 일자별 각각 1회씩, 총 세 차례 열린다. 날짜에 상관없이 세미나 내용은 동일하다.
세미나 프로그램은 △온라인 광고 채널의 현주소 조망 △동국대 유창조 교수의 ‘고객 참여시대의 마케팅 가이드라인’ 주제 강연 △이베이션글로벌의 광고 채널 애플리케이션 ‘평가해’ 소개 △Q&A 등이다.
세미나 참석 대상자는 브랜드 매니저 또는 광고 담당자 등이며,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베이션글로벌은 모든 소비자가 상업 광고를 평가하며 제대로 된 평가의 모습을 만들고, 그 혜택을 소비자가 받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가도록 하기 위하여 탄생된 회사이며, 그 첫번째 작품으로 평가해라는 애플리케이션의 모델을 소개하고 있다.
이베이션글로벌 개요
이베이션글로벌은 evaluating nation, 즉 ‘평가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뜻으로 그동안의 기업들이 특정 전문가나 일부 소비자들의 소리만을 들어왔다면, 이제는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솔직한 의견을 접하고 기업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서 이를 전 세계로 확장하겠다는 의지를 global에 담아내고 있다.
3월 12일 신청: http://www.onoffmix.com/event/168730
3월 19일 신청: http://www.onoffmix.com/event/169232
3월 26일 신청: http://www.onoffmix.com/event/169233
웹사이트: http://www.evationg.com
연락처
이베이션글로벌
한덕수 총괄실장
02-522-23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