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커머스, 온라인 판매자를 위한 ‘샵링커 꿀혜택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네모커머스
2019-02-21 11:30
서울--(뉴스와이어)--IT기기 유통 및 솔루션 전문기업 한국정보공학의 자회사인 네모커머스(주)(대표 이규율)는 본격적인 입학 시즌을 앞두고 자사의 온라인쇼핑몰 통합관리솔루션 ‘샵링커’를 통해 2월 28일까지 온라인 판매자들을 위한 샵링커 꿀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꿀혜택 이벤트를 활용하면 서비스 연장 결제 시 잔여기간에 따라 최대 8개월의 무료 사용 기간 연장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샵링커는 160여개 온라인쇼핑몰의 상품과 주문을 한 번에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판매자의 재고관리와 판매관리 업무효율을 대폭 개선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업계 최초로 SKU 단위의 품목별 상품관리 기능을 지원하는 ‘샵링커SKU’ 버전을 출시하여 온라인 주문에 대한 실시간 품목코드 매칭, 재고 차감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온라인 판매 시 재고관리가 간편해짐으로써 대형 제조 유통사까지도 적극적으로 도입에 나서고 있다.

샵링커 외에도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에 특화된 샵링커S, 아마존과 글로벌 마켓통합 솔루션 샵링커G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네모커머스는 이커머스 솔루션 사업을 넘어 국내 제조유통사들의 글로벌 마켓 진출을 대행하는 글로벌 판매대행 서비스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어 이후 행보가 주목되고 있다.

네모커머스는 이번 샵링커 꿀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자들이 부담은 줄이고 매출 향상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드리고자 한다며 곧 정식 출시 예정인 이커머스 빅데이터 서비스 ‘샵링커 Plus’와 함께 온라인 판매자를 위한 더 큰 가치 제공을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네모커머스 개요

네모커머스는 150여개 쇼핑몰 을 지원하는 통합관리 서비스인 ‘샵링커’를 바탕으로, 글로벌쇼핑몰까지 통합관리할 수 있는 ‘샵링커G’를 제공하여 글로벌 e커머스 시장의 성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oplinker.co.kr/

연락처

네모커머스
전창준 부장
02-2175-7285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