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Lytics, 2019년 주총시즌 맞아 글로벌 커버리지 확대 및 신임 리서치 총괄 임명

뉴스 제공
CGLytics
2019-02-21 16:15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최근 들어 주주행동주의(shareholder activism)가 증가하고 기업의 지배구조관행에 대한 인식이 전반적으로 고조되면서 지배구조와 평판 위험성 노출에 대한 투명성이 보다 강화될 필요성이 대두됐다.

대표적인 기업지배구조분석 제공업체인 CGLytics는 글로벌 커버리지를 확대해 올바른 지배구조관행의 투명성을 유도하고 정보에 기반한 더 나은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데 주력한다. 강력한 클라우드 기반 지배구조 플랫폼의 확대된 글로벌 커버리지 내용으로는 북미, 유럽, 호주의 상장기업 데이터가 3300개에서 5500개로 증가한 것이 포함된다. 이러한 데이터 증가로 기업과 투자자들에게 현재 시장에서 가장 심도 있는 글로벌 지배구조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투자자들에게 있어 이같은 커버리지 확대는 포트폴리오에서 잠재적 지배구조 위험을 분석할 때 훨씬 더 많은 자료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더 나은 참여, 의사결정 및 책무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기업들은 자신의 지배구조관행을 동종기업들과 비교함으로써 더 많은 통찰을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더욱 광범위한 전문가 연결 및 해당 네트워크 책임자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접근권도 갖게 된다.

CGLytics는 확대된 커버리지를 지원하기 위해 버지니아주 알링턴에 미주 담당 리서치 허브를, 호주 시드니에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담당할 리서치 허브를 각각 신설했다. 또한 CGLytics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리서치 팀을 확대해 유럽 시장에 대한 더욱 심도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게 됐다.

CGLytics는 지속적인 데이터 커버리지 확장을 관장하기 위해 조나단 넬슨(Jonathan Nelson)이 리서치 총괄로 팀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ISS에서 커리어를 시작한 조나단은 대서양 앙안의 기관 투자자들과 협력하며 그들이 맞춤화된 표결정책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당시 그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지배구조 분야에서 기관투자자들이 언제나 최신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컨설팅 역량 업무도 담당했다. 조나단은 ISS를 떠나 서스테이널리틱스(Sustainalytics)에 합류해 신설된 기업지배구조(Corporate Governance) 팀 매니저로 재직했다. 서스테이널리틱스 기업지배구조 제품 사업부 리서치 및 제품 매니저로 근무한 이후 조나단은 CGLytics에 입사해 회사의 혁신적인 기업지배구조 솔루션 개발을 위해 리서치 팀과 콘텐츠 업무를 관장한다.

아니엘 마하비에르(Aniel Mahabier) CGLytics CEO는 “우리가 지속적으로 커버리지를 확대하고 데이터의 심도, 직관적인 벤치마킹 및 위험 감지 툴을 강화하고 있는 이 흥미진진한 시기에 조나단이 CGLytics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조나단이 팀에 제공하는 경험을 통해 우리는 고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데이터와 서비스를 대규모로 제공하는 동시에 추가적인 통찰과 툴을 제공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GLytics 개요

CGLytics는 기업지배구조 결정이 이뤄지는 방식을 변화시킨다. 가장 광범위한 기업지배구조 데이터와 가장 포괄적인 분석 툴을 단일 시스템에 통합함으로써 기업, 투자자 및 어드바이저 등은 즉각적으로 지배구조 건전성을 확인하고 수초 내에 위험신호를 감지하는 등 효율적으로 지배구조를 파악할 수 있다.

수상 경력이 있는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제공하는 CGLytics는 전세계 상장기업의 지배구조관행에 대한 독립적인 분석을 제공한다. 기업 및 투자자들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독자적인 성과급(Pay for Performance) 분석 및 동종업계 비교 툴에서 이사회 효율성 통찰에 이르기까지 가장 포괄적인 지배구조 관련 자료를 접할 수 있다.

시장조사를 전문으로 하는 전담 분석가 팀이 머신러닝과 결합해 생산하는 CGLytics의 모든 데이터는 엄격한 검사를 통해 최고의 데이터 품질을 보장하며 명확한 비교와 일관성을 위해 표준화되었다.

직관적이고 비용효율적인 솔루션을 통해 CGLytics는 세계적인 의결권자문회사와 투자자들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강력한 데이터 및 분석을 제공한다.

CGLytics는 UNPRI(유엔책임투자원칙) 서명회원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200058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gly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GLytics
롭 알포트(Rob Alport)
+44 2071474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