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경영구조 쇄신… SET 사업부 수장에 피에르 배리얼 임명

뉴스 제공
IDEMIA
2019-02-21 17:50
쿠르버부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이데미아(IDEMIA)가 새로 설립한 시큐어 엔터프라이즈 트랜잭션(Secure Enterprise Transactions, 이하 SET) 사업부의 최고경영자로 피에르 배리얼(Pierre Barrial)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얀 델라브리에르(Yann Delabrière) 아이데미아 그룹 최고경영자는 금융 기관(Financial Institutions), 모바일 오퍼레이터(Mobile Operators), 커넥티드 오브젝트(Connected Objects) 등 그룹 내 모든 트랜잭션 사업부를 SET 사업부로 통합하는 한편, SET 사업부 내에 새로운 디지털 사업부를 만드는 방안을 구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데미아 금융 기관 사업부를 이끌었던 피에르 배리얼이 SET 사업부를 진두지휘한다.

은행, 핀테크 업체, 통신사업자, 스마트폰 제조업체, IoT 업체, 자동차 제조업체 등 아이데미아의 고객사들은 온라인 서비스 관리와 디지털화에 점점 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아이데미아는 고객사들의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암호통신, 인공지능, 생체인증, 클라우드 통신 등 첨단 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SET 사업부는 아이데미아의 탁월한 서비스 효율성, 유동성, 보안성을 그대로 접목한 커넥티비티, 지불, 신원확인 솔루션을 다앙한 제품에 담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데미아는 SET 사업부를 신설해 경영 구조를 합리화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에서 성장 기회를 모색하는 고객들에게 아이데미아 그룹의 광범위한 전사적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얀 델라브리에르 최고경영자는 “아이데미아 그룹은 업계 리더로서 보안 커넥티비티 관리, 보안 결제, 보안 신원확인 관리 등 디지털화에 반드시 필요한 기술들을 활용한다”며 “새로운 SET 사업부는 디지털화에 나선 고객들을 지원하고 기존 사업의 가치를 높이는 한편 선구적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우수한 관리자인 피에르 배리얼이 새로운 임무를 완벽히 수행하리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금융 기관 사업부에서 글로벌 세일즈 및 커머셜 프로세스 사업을 이끌었던 아만다 구르보(Amanda Gourbault) 수석 부사장이 금융 기관 사업부의 총괄 부사장으로 승진, 피에르 배리얼의 뒤를 잇는다. 아만다 구르보는 아이데미아 집행위원으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파비엔 조타르(Fabien Jautard)와 이브 포탈리에(Yves Portalier)는 총괄 부사장으로 승진, 모바일 오퍼레이터 사업부와 커넥티드 오브젝트 사업부 수장직과 집행위원직을 유지한다.

커넥티드 오브젝트 사업부는 이후 아이데미아의 생체인증 디바이스 활동을 인계할 예정이다.

상기 언급한 모든 인사 이동은 즉각 효력을 발휘한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IDEMIA)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투표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연간 수익이 30억달러 가까이 되는 아이데미아는 전세계에서 1만3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참조 또는 트위터(@IDEMIAGroup)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200055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한나 세바(Hanna Sebbah)
idemia@hav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