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치 공기청정기,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수상

뉴스 제공
하우치
2019-02-22 09:30
파주--(뉴스와이어)--하우치코리아(영업대표 손종진)가 21일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공기청정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째 개최되는 이 시상식은 기업의 소비자중심 경영활동문화 향상과 합리화를 도모함으로써 기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와 국가경쟁력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일반 기업과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 등의 브랜드 리더십, 소비자 중심 브랜드 경영체계, 소비자 불만 관리 프로세스,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 등 총 4개 지표를 평가하여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독일의 유명 가전제품업체인 하우치에서 공기청정기를 론칭한 하우치코리아는 5단계 HEPA 필터와 나노물방울 입자 필터 두 가지의 듀얼케어 기능을 가진 공공청정기를 국내에 선보였다.

이 제품은 국내 유명 백화점인 AK백화점과 갤러리아 백화점에 동시에 입점하면서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 하우치 공공청정기는 바닥으로부터 30cm 떨어진 곳에서 집중적으로 공기청정, 습도, 공기 순환 등의 3가지 역할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우리나라처럼 거실이나 방바닥에서 생활하는 문화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우치코리아 손종진 영업대표는 “독일의 우수한 기술력인 HEPA H12 필터는 99.5%의 불순물을 걸러 낼 수 있으며, 나노 물방울 필터는 혹시라도 남아있을 수 있는 초미립자를 한 번 더 정화해 준다”며 “국내 서비스센터를 통해 A/S 또한 철저하게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의 감동을 실현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하우치코리아는 이번 수상의 기쁨을 소비자에게 돌려주기 위해 할인이벤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우치 개요

하우치(Hauch)는 한국 소비자들의 신뢰 속에 성장해 왔으며 국내법을 철저히 준수하는 건전한 사업을 통해 고객님들에게 성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윤리강령 부서의 감독과 지침을 통하여 건전한 사업문화를 정착시키며 안전한 판매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하우치는 현재 1000여종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발전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사업기회를 제공하며, 많은 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사업을 지원하고, 언제라도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글로벌 커뮤니티와 최고의 보상플랜을 제공한다.

첨부자료:
하우치공기청정기보도자료(수상)_20190221.hwp

하우치: http://hauchmall.com/INTRO

연락처

하우치 홍보대행
한국표준장례문화원
이명규 대표
010-7113-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