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몬트레일, ‘알파인 F.T.G.’ 출시

최상위 트레일러닝 전문 선수들이 개발에 참여한 엘리트용 트레일러닝 슈즈

전국 20개 매장을 트레일러닝 전문 매장 ‘몬트레일 스페셜 스토어’로 운영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9-02-22 09:29
서울--(뉴스와이어)--컬럼비아가 트레일러닝 전문 브랜드 ‘컬럼비아 몬트레일’의 엘리트용 트레일러닝 슈즈 ‘알파인 F.T.G.™’를 출시한다.

알파인 F.T.G.™는 최상위 트레일러닝 전문 선수들이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해 기능성을 높였다. 미드솔의 부위별 경도를 다르게 적용한 ‘플루이드 폼(Fluid Foam)’이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하며 안정적인 러닝을 도와준다. 발끝과 뒷꿈치 높이 차이를 6mm로 최소화해 포어풋(fore foot)과 미드풋(mid foot) 주법으로 빠른 트레일러닝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아웃솔에 4mm 높이의 돌기가 지면과 마찰력을 형성해 접지력이 우수하다.

더불어 ‘듀얼 레이스 시스템’으로 발등 또는 발볼에 맞춰 슈 레이스 조절이 가능하다. 남성용 기준 255g의 가벼운 무게로 발에 부담을 줄여 속도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알파인 F.T.G.™에 아웃드라이(OutDry) 기술을 더한 ‘알파인 F.T.G.™ 아웃드라이’를 함께 선보인다. 아웃드라이 기술은 방수는 물론 투습까지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컬럼비아는 트레일러닝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트레일러닝 전문 매장인 ‘몬트레일 스페셜 스토어’를 운영한다. 컬럼비아 가로수길 직영점을 비롯한 전국 20개 주요 매장에서 트레일러닝에 최적화된 제품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컬럼비아 몬트레일 알파인 F.T.G.™와 알파인 F.T.G.™ 아웃드라이는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몰 및 몬트레일 스페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몬트레일 스페셜 스토어(전국 20개)

컬럼비아 가로수길 직영점,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몰, 롯데 잠실, 신세계 영등포, 현대 목동, 고양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대전 갤러리아, 진주 갤러리아, 건대점, 죽전점, 신제주점, 무등산점, 평촌점, 춘천점, 광주점, 도봉산점, 화성 봉담점, 천안 모다점, 광주 첨단점

컬럼비아 개요

해발 3500미터에 달하는 후드 산(Mount Hood)과 태평양으로 흐르는 컬럼비아 강(Columbia River)이 어우러진 포틀랜드의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탄생한 ‘컬럼비아’는 완벽, 그 이상을 추구하는 창업주 거트 보일(Gert Boyle) 회장의 철학을 바탕으로 1938년 작은 모자 회사로 시작해 오늘날 79년 역사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컬럼비아의 성장을 이끈 원동력인 강한 도전정신은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라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이어졌으며 이 캠페인에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최종 테스트까지 전 직원이 완벽을 기한다는 컬럼비아의 약속이 담겨 있다.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몰: http://www.columbiakorea.co.kr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사랑 차장
02-788-73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