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테크, 마켓플레이스 인에이블먼트 발표… ISV의 제품 출시 가속화

뉴스 제공
Devtech Ltd.
2019-02-22 15:1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 사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기업인 데브테크(Devtech)가 클라우드 기반 시장을 통해 ISV(독립 소프트웨어 개발 판매업체)들이 제품 출시 시기와 수익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 가입(subscription) 기반 솔루션인 마켓플레이스 인에이블먼트(Marketplace Enablement)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밀로반 밀릭(Milovan Milic) 데브테크 최고경영자(CEO)는 “소프트웨어 판매 활동이 온라인으로 이동함에 따라 전세계 10여만개 ISV들 중 다수가 수익 성장과 제품 출시를 촉진하기 위한 채널 전략을 성공적으로 시행하는데 계속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일부 세계 최대 통신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운영하는 애저(Azure), AWS, 세일즈포스(Salesforce), 서비스나우(ServiceNow), 클라우드블루(CloudBlue), 앱다이렉트(AppDirect) 등을 포함한 많은 클라우드 기반 시장은 ISV들에게 확대되고 있는 최종 소비자 층에 접근하는 길을 제공하고 있다. ISV들은 채널 구현 과정에서 가끔 복잡한 문제에 당면하게 된다. ISV는 채널 생명주기 전체를 관리하기는커녕 ‘올바른’ 생태계를 확인하는 것이 제품 출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회사의 솔루션은 ISV들의 이러한 어려운 문제를 크게 해결해 준다”고 말했다.

데브테크는 수백 개의 전세계 ISV들과 협조하여 원하는 숫자의 클라우드기반 시장과 통합할 수 있게 했다. 이들 ISV는 자신들의 채널 전략이 진정으로 성공하려면 데브테크가 개발한 고품질 기술 솔루션 외에 더 많은 지도가 아직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 ISV들은 기술 통합 외에 많은 도움이 필요한 것이 분명하다. 채널의 견인을 보장하기 위해 추진해야 할 조치들이 많이 있다. 그 활동에는 적절한 시장 연구 및 분석, ISV의 솔루션이 다른 서비스를 보완하게 할 수 있는 생태계의 이해, 기술 설계 및 구현, 자체 영업 팀의 역량, 파트너의 역량, 지속적 유지관리 및 새로운 기능 개발 등이 포함된다. 이들은 데브테크가 마켓플레이스 인에이블먼트를 통해 제공하는 여러 가지 활동의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이어서 밀릭 CEO는 “마켓플레이스 인에이블먼트를 서비스 가입 기반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이유는 ISV들이 변화에 보다 신속히 대응할 수 있게 하는 상당히 많은 유연성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이런 방식을 통해 우리의 풍부한 지식, 경험, 툴, 자료 및 자원에 계속 접근할 수 있게 된다. 가장 중요한 점은, 회사의 마켓플레이스 인에이블먼트는 ISV들이 데브테크를 기술 파트너로 삼아 민첩하게 협력함으로써 채널을 성공으로 이끌면서 가장 중요한 핵심 제품에 노력을 집중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데브테크(Devtech) 개요

데브테크는 고객, 팀 구성원 및 공동체의 성장을 가속화하는데 목적이 있다. 회사는 호기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배우고 있다. 회사는 지식과 경험 및 기술에 대한 열정을 갖고 고객들이 원하는 뛰어난 클라우드 기반 사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2년에 설립되어 5개 대륙 20여개국에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데브테크는 클라우드에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업상의 복잡한 문제를 계속 해결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devtechgroup.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210050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devtech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데브테크(Devtech Ltd.)
빌리아나 요비치치(Biljana Jovicic)
pr@devtech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