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Safway, Century Elevators 인수 발표

멕시코만 지역 건설 시장 대상 전동 액세스 솔루션 공급 역량 확대

뉴스 제공
BrandSafway
2019-02-24 09:28
케네소, 조지아주--(뉴스와이어)--BrandSafway가 전동 솔루션 공급 역량을 확대하고 멕시코만 지역 전역에 다양한 액세스 기술을 공급하기 위해 Century Elevators를 2019년 2월 22일(현지시간)부로 인수했다고 밝혔다.

북미에서 산업용 엘리베이터 전문 제작기업으로 잘 알려진 Century Elevators는 멕시코만 지역을 중심으로 건설 및 산업현장에서 사용되는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자재 운반용 호이스트, 운송 플랫폼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PEGA Hoist Ltd.(북미)와 Böcker Maschinenwerke GmbH(미국) 장비 총판업체이기도 하다.

데이브 윗스켄(Dave Witsken) BrandSafway 에너지 및 산업부문 사장은 “Century Elevators는 인수 효과가 크게 기대되는 기업”이라며 “특히 산업 현장은 물론 일반 상업용으로도 판매되는 맞춤 제작형 엘리베이터와 전동 액세스 솔루션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뛰어난 전문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고객사를 대상으로 우수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멕시코만 지역 사업을 강화하는 한편 액세스 기술 역량과 공급 범위도 한층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Century Elevators는 풀 서비스 기업으로 대여, 판매, 설계, 엔지니어링, 설치, 운영, 원격 진단, 정비,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9년 업계 베테랑들이 창립한 Century Elevators는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남동쪽에 위치한 웹스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석유·가스, 석유화학, 광업, 전력, 상용 건설, 인프라, 운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 경험을 축적했다.

Century Elevators는 앞으로 상호명이 Century Elevators by BrandSafway로 변경되며 BrandSafway 산하 독립 사업부로 운영된다. 짐 젠슨(Jim Jensen) Century Elevators 대표는 “BrandSafway 사업부에 합류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이번 인수는 우리 회사와 임직원, 고객사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caffold and Access Industry Association 전 대표인 폴라 매닝(Paula Manning) Century Elevators 사업개발부문장은 이번 인수가 BrandSafway와 Century Elevators 양사 모두에게 이익일 될 것으로 내다보면서 “우리는 BrandSafway의 주요 핵심 시장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엘리베이터와 호이스트, 운송 플랫폼을 공급할 수 있다”며 “또한 BrandSafway의 지원을 통해 우리 회사가 보유한 기존 고객사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게 가능해진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인수를 통해 업계 리더 기업에 합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BrandSafway 개요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BrandSafway는 최고 수준의 전문성으로 산업, 상업, 인프라 관련 최종 시장에 다양한 서비스, 제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Clayton, Dubilier & Rice의 포트폴리오 회사인 BrandSafway는 3만5000여명의 직원 규모를 갖췄고 30개국에 330개 지사 네트워크를 두었으며 이를 기반으로 3만2000여개 고객사에 접근 솔루션, 포밍 및 쇼어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BrandSafway는 글로벌 사업 규모와 엄격한 작업 프로세스, 비계 및 기타 작업 접속 솔루션, 절연, 코팅, 스페셜티 서비스, 포밍 및 쇼어링 작업 등 광범위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사들에 보수, 턴어라운드, 재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사들의 신축, 대규모 업그레이드, 확장 플랜을 지원한다. BrandSafway는 규모의 경제를 활용해 안전 및 생산성 제고를 실현하는 동시에 민첩하게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췄으며 로컬 인력과 경영을 통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락처

BrandSafway
Karla Cuculi
262-523-65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