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T 충청권역사업단, 웹사이트 도메인 변경

뉴스 제공
충남대 WISET사업단
2019-02-26 12:00
대전--(뉴스와이어)--충청권의 여성과학기술인 육성·지원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WISET 충청권역사업단(단장 이선영 충남대 교수)이 공식 웹사이트 도메인을 변경했다.

13일부터 적용된 새로운 공식 웹사이트 도메인은 기존의 도메인 주소에서 글자수가 대폭 축소됐다. 이는 WISET 충청권역사업단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고객들이 더 쉽고,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더불어 도메인 구조 개편을 통한 간소화는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WISET 충청권역사업단 검색 시 노출이 원활해지고,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사용자산 공유가 더욱 간편해짐에 따라 활발한 사업 운영을 가능케 한다. 따라서 WISET 충청권역사업단의 인지도가 한 단계 상승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충청권 이공계 여성들이 쉽고 간편하게 웹사이트에 접근하여 다양한 지원과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변경된 웹사이트에서는 사업단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및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하게 알 수 있다.

WISET 충청권역사업단 개요

WISET 충청권역사업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여성과학기술인 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충남대학교에서 운영 중인 여성과학기술인 육성·지원 사업으로, 여성과학기술인의 육성 및 효율적인 지원을 통해 대전세종충남충북지역 과학기술분야의 발전 및 이공계 여성인재 발굴에 기여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isetcnu.co.kr

연락처

WISET 충청권역사업단
송지은 교육팀장
042-821-88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