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영국서 스마트 모바일 티케팅 서비스 출시 위해 ITSO와 파트너십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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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EMIA
2019-02-26 17:55
쿠르버부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증강신원확인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아이데미아(IDEMIA)가 ITSO 트랜짓 허브(ITSO Transit Hub Ltd, 이하 ‘ITHL’)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5일 발표했다.

ISTO 온 모바일(ITSO on Mobile) 내에 아이데미아의 디지털 티켓 조달 프로세스를 구축할 예정으로, 이를 통해 영국 스마트 교통카드를 모바일폰에 첫 이식할 계획이다.

구글 페이(Google Pay)와 아이데미아의 주요 솔루션이 결합한 이 기술은 승객들에게 즉각성과 보안성이 높은 매끄러운 티케팅 경험을 보장한다.

ITHL은 승객들이 모바일폰에서 ITSO 호환 티켓을 사용하거나 조달할 수 있도록 아이데미아의 종합 카드 디지털화 솔루션인 디지털 인에이블먼트 플랫폼(Digital Enablement Platform) 서비스를 적용해 트랜짓 허브를 구축하고 관리할 계획이다. 트랜짓 허브는 ITSO 온 모바일 서비스를 기록하고 공급하는 등 티켓 조달을 관리하는 솔루션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다. ITHL와 아이데미아는 대중교통 사용자들을 위해 더욱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티케팅을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ITSO(ITSO Ltd)는 상호 호환이 가능한 전국적인 스마트 티케팅 솔루션 공급업체로서 수많은 대중교통 승객들에게 ITSO 스마트카드 서비스를 전달하기 위해 오랫동안 매진해왔다. ITSO 스마트카드는 영국에서 연간 20억명이 넘는 여행객들이 사용할 정도로 이미 본궤도에 올라섰다.

올해 운송 업계가 ITSO 온 모바일의 스마트 티켓을 적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승객들은 이동 중에 티켓을 구매하고 사업자와 교통수단을 전환하며 실시간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다. 이 모든 일이 모바일폰에서 가능하다. 사업자들은 기존 인프라를 활용해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모바일 티켓을 빠르고 쉽게 출시할 수 있다. 또한 쉽게 구현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 절감 효과도 기대된다.

아만다 구르보(Amanda Gourbault) 아이데미아 금융 기관 사업부 총괄 부사장은 “ITHL과 협력해 영국에 첫 스마트 모바일 티케팅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대중교통 사업자들은 그들의 시스템을 디지털화한 중앙집중식 ITSO 스마트 티케팅 플랫폼에 연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ITSO 스마트 티케팅 플랫폼은 여러 국가와 수백만의 카드 소지자들을 통해 이미 그 역량이 입증된 아이데미아의 디지털 인에이블먼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고 덧붙였다.

스티브 웨이크랜드(Steve Wakeland) ITHL 최고경영자는 “ITSO 스마트 모바일 티케팅 서비스를 출시하는 데 있어 아이데미아는 핵심 기술 파트너 역할을 해 왔다”며 “ITSO 스마트 모바일 티케팅 서비스는 제약과 보안 우려가 많았던 기존 시스템과 달리 계획, 지불, 원격 다운로드를 지체 없이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문자 그대로 스마트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휴대전화가 티켓 판매기이자 가상 티켓이 되기 때문에 리더기에 갖다 대기만 해도 티켓이 곧바로 인식된다”고 덧붙였다.

2018년 11월 영국 웨스트미들랜즈의 스위프트(Swift) 메트로 팀이 ITSO 온 모바일의 모바일 티켓팅을 처음으로 도입했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IDEMIA)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투표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연간 수익이 30억달러 가까이 되는 아이데미아는 전세계에서 1만3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참조 또는 트위터(@IDEMIAGroup) 팔로우.

ITSO 트랜짓 허브 개요

ITSO 트랜짓 허브는 ITSO ITSO 온 모바일의 서비스를 개발·출시하고 운영한다. ITSO를 대행한 모바일 티켓 구매 조달 서비스를 포함한다.

ITSO 개요

ITSO는 스마트 티케팅 기술을 활용해 매끄럽고 간편한 영국 대통교통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설립된 비영리 유통 회원제 기구이다. ITSO 커뮤니티는 공공부문 당국, 대통교통 사업자, 스마트 티케팅 산업 내 장비 및 솔루션 공급업체들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 영국 전역에 상호 호환이 가능한 통합형 스마트 티케팅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ITSO 표준을 이용한다. ITSO 온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itso.org.u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25005366/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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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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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하바스 파리 PR 에이전시(HAVAS PARIS PR agency)
한나 세바(Hanna Sebbah)
idemia@hav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