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유럽 지역에서 열리는 컨퍼런스에서 자율주행 및 LiDAR 기술에 대해 알릴 예정

LeddarTech의 Mobility Leadership Series 일환으로 베를린에서 열리는 Automotive Tech.AD와 브뤼셀의 Sensor Solutions 2019 International Conference에 참가 예정

뉴스 제공
LeddarTech
2019-02-27 09:48
퀘벡 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확장성과 다목적성이 뛰어난 차량 및 모빌리티용 LiDAR플랫폼 제조사인 LeddarTech이 LeddarTech Mobility Leadership Series의 일환으로 3월 중 개최되는 유럽 지역 업계 이벤트에 잇따라 참가한다고 밝혔다.

LeddarTech의 피에 올리비에 하멜(Pier-Olivier Hamel) 제품담당 매니저는 Automotive Tech.AD Berlin 행사에, 전략 파트너십 부문장인 하인츠 오이러(Heinz Oyrer)는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리는 Sensor Solutions 2019 International Conference에 참석한다.

Automotive Tech.AD Berlin

LeddarTech의 피에 올리비에 하멜(Pier-Olivier Hamel) 자동차 솔루션 제품담당 매니저는 2019년 3월 11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자동차용 AD 애플리케이션용 LiDAR 기술의 이해’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하멜은 핵심 요건, LiDAR Systems의 주요 구성 요소, 자동차급 LiDAR의 대량 판매에 미치는 영향 등 자동차용 LiDAR 통합 과정을 시기별로 설명할 예정이다.

Automotive Tech.AD Berlin 행사는 자동차 주행의 완전 자율화 달성에 따른 과제들을 다루는 자리다. 유럽의 대표적 학술 교류의 장인 Automotive Tech.AD는 자율주행 자동차 분야에서 주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업계 관계자 350여명이 참석한다.

피에 올리비에 하멜은 “혁신 기술은 이제 자동차 업계 화두로 자리 잡았으며, 혁신이 급격하게 진행되면서 LiDAR 기술에 대한 오해도 생겨나고 있다”며 “업계가 요구하는 다양한 요구 사항과 핵심 LiDAR 구현 요소에 대해 논의하는 한편 Tech.AD Berlin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LeddarTech의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용 LiDAR 개발 플랫폼 모델에 대해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ensor Solutions 2019 International Conference

2019년 3월 26일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LeddarTech의 하인츠 오이러 전략 파트너십 부문장이 참석해 센서업계 경영진과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생태계 협업을 활용한 확장성, 다목적성을 갖춘 LiDAR 솔루션 개발’에 대해 발표한다. 이 세션에서는 다양한 개발자와 통합자가 포괄적 형태의 기성품 LiDAR 제품 대신 범용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코어(LeddarEngine)를 통해 맞춤 형태의 자동차급 LiDAR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게 하는 LiDAR 플랫폼 모델의 장점에 대해 논의하게 된다. 오이러 부문장은 또한 세계적 수준의 자동차 공급사 생태계를 통해 사전 자격 요건을 획득한 고체형 LiDAR 제작용 부품과 소프트웨어를 공급받고 개발 및 조달 프로세스를 단순화함으로써 각 이해 당사자들이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Sensor Solutions International는 이틀간에 걸쳐 진행되는 하이테크 이벤트로 참석자들은 글로벌 센서 산업과 관련 시장 기회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Sensor Solutions International은 화합물 반도체, 광자집적회로, 센서 기술 등 3종류의 컨퍼런스 진행을 총괄하는 AngelTech 주관 행사 중 하나다.

오이러 부문장은 “각 신기술들이 독립적으로 구축될 경우 성공을 거두기 쉽지 않다”며 “새로운 LiDAR 솔루션을 콘셉트 단계에서 상품화까지 진행하려면 엄청난 수준의 전문성과 자원을 필요로 한다. 소규모 신흥 기술 기업들의 경우 이 과정이 특히 어렵다. 따라서 미래 자동차 산업에 있어서 LiDAR 솔루션이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최고 수준의 자동차 분야 공급사들과 협업 생태계 구축이 중요하다. 브뤼셀에서 열리는 Sensor Solutions 2019 International Conference 행사에서 우리 회사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은 독창적인 Leddar Engine을 기반으로 가장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자동차 및 모빌리티 LiDAR 개발 플랫폼을 공급하는 업계 선두 주자이다. Leddar Engine은 Leddar SP 신호 처리 소프트웨어와 함께 작동하는 자동차 등급의 기능 안전을 인증받은 SoC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LeddarTech은 첨단 모빌리티 장거리 센서 애플리케이션, ADAS 및 자동차, 트럭, 버스, 배송 차량, 로봇택시, 셔틀 등의 자율 주행 기능을 개선하는 특허받은 기술을 개발한 바 있다. LeddarTech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leddartech.com, LinkedIn, Twitter, Facebook 및 YouTu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Tech, Leddar, LeddarEngine, LeddarSP 및 LeddarTech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된 상표다. 기타 모든 상표, 제품 이름 및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상표이거나 등록된 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Vice President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Daniel Aitken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