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링거 인겔하임과 GNA바이오솔루션즈, 긴급 동물 진단법 개발 위해 협업

프로그램 진행으로 아프리카 돼지 열병의 새로운 진단 솔루션 개발 가능성 있어

베링거 인겔하임, 질병 예방과 기술 혁신에 역점

2019-02-27 11:05
인겔하임,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베링거 인겔하임(Boehringer Ingelheim)과 GNA바이오솔루션즈(GNA Biosolutions, 이하 ‘GNA’)가 아프리카 돼지열병(African swine fever, ASF)의 신속한 진단 검사법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 협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검사법은 GNA의 휴대용 분자 진단 플랫폼과 함께 사용하는 것으로써 이처럼 치명적인 질환이 전세계에 확산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ASF는 중증의 임상적 질환과 높은 사망률을 유발하는 돼지에 치명적인 바이러스성 감염증이다. 이 질환은 치료가 되지 않으며 현재 효과적인 백신이 없다. ASF는 사람에게는 감염되지 않는다.

현재로서는 ASF가 얼마나 멀리 확산될지 확실치 않아서 많은 나라의 돼지 거래와 공급을 위태롭게 하고 있다. 중국에서 지난 몇 개월 동안 ASF가 발생함에 따라 60여만 마리의 돼지를 도태시켰다.

라스 울레르리치(Lars Ullerich) GNA 공동 설립자 겸 상무이사는 “동물 보건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인 베링거 인겔하임과 협업 계약을 체결해 기쁘다. 이 협업은 빠르게 개발되고 있는 실험실 이외 진단법 분야에서 GNA가 담당하는 역할의 중요성과 우리의 박동 조절 증폭(PCA) 기술을 동물 보호를 위해 적용해야 한다는 것을 더욱 강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롤프-디터 귄터(Rolf-Dieter Günther) 베링거 인겔하임 동물 건강 진단 및 추적관찰(Diagnostics & Monitoring Animal Health) 담당 글로벌 총괄은 “우리는 GNA와 함께 수의사, 농민 및 식품 생산업계를 위한 전체론적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우리가 개발하려고 하는 플랫폼은 더 종합적인 진단 데이터를 바탕으로 더 신속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링거 인겔하임의 글로벌 양돈사업 부문 총괄인 알렌 빌레(Alain Wille) 박사는 “이번 파트너십은 돼지 질환을 예방하고 지속적으로 억제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보여 주는 또 하나의 사례”라며 귄터 글로벌 총괄의 견해에 동감을 표시했다.

이 계약의 상세한 재무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다.

베링거 인겔하임(Boehringer Ingelheim) 개요

연구 중심 제약회사인 베링거 인겔하임(Boehringer Ingelheim)의 목적은 환자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있다. 회사는 지금까지 만족스러운 치료 옵션이 없는 질환에 역점을 두고 있다. 따라서 환자의 생명을 연장할 수 있는 혁신적 치료제 개발에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 베링거 인겔하임은 동물 건강 분야에서는 질병 예방 진전에 역점을 두고 있다.

1885년에 설립된 가족 소유 회사인 베링거 인겔하임은 세계 제약업계 상위 20개 기업 중 하나이다. 약5만명의 직원들이 인간 의약품, 동물 건강, 생물 약제 등 3개 분야 기술을 혁신해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회사는 2017년에 약181억 유로의 순매출을 기록했다. 연구개발 지출은 순매출의 17.0%에 해당하는 30여억 유로이다.

가족 소유 기업인 베링거 인겔하임은 대대로 단기 이익보다 장기적 성공에 역점을 두고 있다. 따라서 회사는 자체 자원을 활용하면서 개방적인 자세로 연구 분야 파트너십과 전략적 제휴를 맺어 유기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회사는 인류와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모든 일을 추진한다.

베링거 인겔하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boehringer-ingelheim.com)나 연차 보고서(http://annualreport.boehringer-ingelhei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링거 인겔하임 동물건강 사업 부문(Boehringer Ingelheim Animal Health Business Unit) 개요

베링거 인겔하임은 세계 2위의 동물 건강 사업체이다. 회사는 첨단, 예방 의료 제품 및 서비스의 대규모 포트폴리오를 통해 동물의 안녕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연간 39억 유로의 순매출(2017년)을 올리고 있는 이 사업부문은 약1만명의 직원이 세계150여개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boehringer-ingelheim.com/animal-health/overview) 참조.

대상 독자:

독일 인겔하임에 있는 본사가 발표한 이 보도자료는 회사의 글로벌 사업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제품 승인 현황과 승인된 제품의 라벨은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이 주제에 관한 특정 국가별 보도자료는 회사가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해당 국가에서 이미 발표됐을 가능성이 있다는 점에 유의하기 바란다.

https://www.boehringer-ingelheim.com/press-release/boehringer-ingelheim-partners-gna-biosolutions?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260054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ehringer-ingelhei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베링거 인겔하임(Boehringer Ingelheim)
테레차 우르반코바(Tereza Urbankova)
동물건강사업부(Animal Health Business Unit)
전화: +49 6132 77 184817
휴대전화: +49 170 938 8827
press@boehringer-ingelhe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