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카콜라 등 글로벌 기업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고객 어워드’ 수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글로벌 비즈니스 트래블·코카콜라·힐튼·올라·TAP 포르투칼 항공,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19’에서 고객 어워드 수상

뉴스 제공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나스닥 MSTR
2019-02-27 11:2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이하 MSTR, 지사장 양천금)가 자사의 22번째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컨퍼런스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월드 2019’에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글로벌 비즈니스 트래블(American Express Global Business Travel), 코카콜라, 힐튼, 올라, TAP 포르투칼 항공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고객 어워드(MicroStrategy Customer Awards)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들 글로벌 리더 기업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기반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CEO 마이클 세일러(Michael J. Saylor)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고객 어워드(MicroStrategy Customer Awards)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기반 분석을 사용해 높은 ROI 및 운영 효율성 실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창출한 시장 선두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며 "고객의 업적과 노력에 감사를 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여긴다. 수상 기업들은 모두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사용함으로써 더 큰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해 시장에서 차별화를 꾀한 글로벌 브랜드들이다”고 말했다.

다음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고객 어워드(MicroStrategy Customer Awards)를 수상한 기업들의 활용 사례이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글로벌 비즈니스 트래블(American Express Global Business Travel)

140개국 이상에서 1만6000여명의 여행 전문가와 함께 매니지드(managed)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세계 선두의 비즈니스 파트너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글로벌 비즈니스 트래블(American Express Global Business Travel)은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벤치마킹 솔루션인 피어 트래블 인사이트(Peer Travel Insights™)의 기반으로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사용하고 있다. ‘MicroStrategy dossiers’ 및 대시보드를 기반으로 구축된 피어 트래블 인사이트(Peer Travel Insights™)는 고객들이 그들의 기업 여행 프로그램을 다른 유사한 기업들과 비교하여 기준선 설정, 모범 여행 프로그램 정의, 개선사항 우선순위화, 직원 만족도 및 여행자들의 웰빙 향상, 여행 프로그램 최적화 등을 실행하고 있다.

◇코카콜라

코카콜라 컴퍼니(Coca-Cola Company)는 재무 담당 임원진과 사용자들을 위해 일관되고 정확한 셀프 서비스 리포팅 기능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툴인 PIA(Performance Intelligence Application)를 사용하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기반으로 하는 PIA는 웹, 모바일을 통해 연속적인 메트릭 및 표준화된 리포팅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반복적인 작업을 효율화하고 부정확한 스프레드시트로 인해 발생되는 ‘불일치’를 해결하느라 소요되는 시간을 제거한다. 코카콜라 컴퍼니(Coca-Cola Company)는 프로세스 및 기술의 자동화, 보다 신속한 데이터 중심의 의사결정을 통해 측정 가능한 생산성 향상을 실현하고, 재무 데이터를 통해 전략적 의사결정 지원 및 기업의 상호작용 방식을 개선하고 있다.

◇힐튼

100년의 역사를 가진 힐튼(Hilton)은 113개 국가 및 지역에서 5600개 이상의 호텔로 구성된 16개의 세계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 이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기업은 데이터 및 분석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보다 우수하고 개인화된 호시피탈리티 경험을 제공하면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힐튼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와 파트너십을 맺고 데이터 및 분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브랜드 및 자산에 대한 중요한 성능 메트릭을 사이드-바이-사이드 분석(side-by-side analysis)할 수 있는 기능을 개발했다. 이 고유한 분석 솔루션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엔터프라이즈 시맨틱 그래프(Enterprise Semantic Graph™), 인-메모리 빅데이터 기능, 맞춤형 대시보드를 활용하여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힐튼은 이 애플리케이션의 사용 범위와 셀프 서비스 기능을 확장하여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하고, 궁극적으로 모든 고객 접점에서 고객들에게 탁월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TAP 포르투칼 항공

‘TAP 포르투칼 항공’은 리스본 공항에 본사를 두고 있는 포르투갈의 대표적인 항공사이다. 이 기업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활용하여 주요 통제실 및 기업 사무실에 있는 스마트 TV와 사용자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통해 운영 성과 KPI 및 기타 중요 정보를 확인하고 있다. 모든 대시보드는 정기 노선을 운항하는 항공사의 실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여러 이슈를 알려주며, 이에 대한 의사결정을 시뮬레이션한다. TAP 포르투칼 항공의 C레벨 및 운영 통제팀은 이같은 강력한 시각화를 활용하여 전략적 실시간 의사결정을 내리고 있으며, 이는 결과적으로 전체 성과 및 고객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한편 마이크로스트레티지(Nasdaq: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이다. BI 및 분석 분야의 선구적인 업체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사용자들이 보다 탁월한 의사결정을 내리고 비즈니스 방식을 변화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우리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및 전문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기업들이 독보적인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및 링크드인, 트위터,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최우영 팀장
02-560-655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3672-65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