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에 11년째 선정

윤리적 사업관행 기준을 정의하고 발전시키는 세계 선도 기관인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 로크웰 오토메이션을 ‘2019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9-02-27 15:15
밀워키, 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산업 자동화 및 정보 전문 업체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Ethisphere Institute)에 의해 ‘2019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2019 World’s Most Ethical Companies)’ 중 하나로 선정됐다.

이로써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지역사회를 개선하고, 유능하고 자율권을 가진 인력을 양성하며, 윤리와 뚜렷한 목적의식을 바탕으로 기업 문화를 적극 조성한 것으로 인정 받은 128개의 뛰어난 기업 명단에 11년째 이름을 올렸다.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 로크웰 오토메이션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우리의 진실성에 대한 평판은 우리가 매일 내리는 결정이 쌓여서 얻은 것으로 에티스피어가 우리의 윤리에 대한 다짐을 다시 한번 인정하여 자랑스럽다”며 “우리의 진실성은 훌륭한 고객, 직원 및 파트너를 끌어 모을 수 있게 하는 사업에 필수적인 가치”라고 말했다.

에티스피어의 티모시 어블리치(Timothy Erblich) CEO는 “오늘날 기업의 직원과 투자자 및 이해관계자들은 사회적 문제에 주도적으로 대응하는 기업을 가장 크게 신뢰한다. 목적을 기반으로 한 전략을 갖고 미래를 길게 보는 기업체들은 기대 이상의 실적을 거둘 뿐만 아니라 오래 지속된다”며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이 같은 인정을 받은 데 대해 그 회사의 모든 임직원들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2018년 기업책임 보고서(2018 Corporate Responsibility Report)도 26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회사의 진실성 문화와 윤리적 사업 관행을 포함한 기업 책임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접근방법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있다. 회사는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고객, 지속 가능한 기업,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를 구현하기 위한 회사의 접근방법을 공유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향상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3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the Ethisphere Institute) 개요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Ethisphere® Institute)는 기업 캐릭터, 시장 신뢰 및 사업 성공을 가속화하는 윤리적 거래 관행 기준 정의 및 선진화 부문의 세계적인 기관이다. 에티스피어는 기업 캐릭터 향상과 문화 평가 및 개선에 도움을 주는 데이터 기반 분석을 사용해 핵심 윤리 기준을 측정하고 정의하는 데 심도 있는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에티스피어는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식별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선정해 치하하고 기업윤리 리더십 동맹(Business Ethics Leadership Alliance, BELA)에 업계 전문가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에티스피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ethispher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260053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다리스 브라운(Darice Brown)
+1 (414) 382-4852
dlbrown@ra.rockwell.com

에티스피어(Ethisphere)
클리어 나보즈니(Clea Nabozny)
+1 (480) 397-2658
clea.nabozny@ethisphe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