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스타, 신뢰할 수 있는 중고기기 라인 NX 라이프 출시

뉴스 제공
Brightstar Corp.
2019-02-27 17:40
바르셀로나, 스페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연결 세상을 위해 기기 수명주기 관리 및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인 브라이트스타(Brightstar)가 신뢰할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중심 중고 모바일기기 NX 라이프(NX Life)를 출시했다.

무선 업계를 위한 전문서비스 포트폴리오 중에서 브라이트스타는 역물류 분야에서 20년 이상 종사해오고 있다. 이 전문분야를 통해 브라이트스타는 재매입과 교환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반환하는 모든 스마트폰을 수거해 점검하고 등급을 매긴 후 새로운 시장으로 재판매한다.

브라이트스타는 전세계 지점을 통해 매년 수백만 건의 반환 기기를 처리한다. 전문가 팀은 정교한 인공지능 기반 기계와 결합해 외관에서 기능결함까지 수거된 모든 기기를 일일이 철저히 점검하고 확인한다. 필요한 경우 브라이트스타 연구실에서 기기를 리퍼비시함으로써 NX 라이프 브랜드로 포장되고 판매되는 모든 기기들은 높은 품질기준을 충족할 수 있음을 보장한다.

아르투로 오소리오(Arturo Osorio) 브라이트스타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는 “새로운 모바일 기기 가격이 해마다 오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새로운 고객층이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을 자신 있게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회를 창출한다”며 “1년이나 2년밖에 되지 않은 애플과 삼성의 최신 모델을 중고로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이 열렸다. 간단히 말해 NX 라이프는 저렴하고 필수적인 중고폰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에 기여한다”고 말했다.

최신 버전의 대표적인 상품을 대체하는 저렴한 제품으로 고안된 NX 라이프 폰의 가격은 249달러, 349달러, 499달러로 구성된다.

향후 전세계적으로 중고 기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NX 라이프는 더 많은 국가와 새로운 시장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조만간 NX 라이프는 스마트폰 보완을 위한 액세서리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브라이트스타(Brightstar Corp.) 개요

브라이트스타(Brightstar)는 무선 세계를 단순화해 모든 사람이 모바일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소프트뱅크 그룹(SoftBank Group Corp.) 자회사인 브라이트스타는 기기 및 액세서리 관리를 위한 세계 최고의 모바일 서비스 회사다. 57개국의 통신사업자, 소매 및 기업 고객들과 협력을 통해 기기가 제조된 순간부터 거래 및 재거래 순간에 이르기까지 기기 수명주기의 모든 단계에 관여한다. 브라이트스타의 자세한 정보는 Brightstar.com 참조. NX 라이프 관련 정보는 nxlifemobil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260060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라이트스타(Brightstar)
브렛 포가니(Brett Pogany)
+1 305-421-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