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 BY DR. DRE-SACAI, 다양한 컬러의 비즈로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하는 ‘Beats-Sacai Special Edition’ 출시

유연한 Flex-Form 넥밴드와 다양한 컬러의 비즈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

최대 8시간 배터리 사용 시간으로 끊김 없이 오랜 시간 실감 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

2019-02-28 09:00
서울--(뉴스와이어)--업계 최고의 오디오 브랜드 Beats by Dr. Dre(이하 Beats)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사카이(sacai)와의 협업을 통해 Beats-Sacai Special Edition을 3월에 선보인다.

Beats의 와이어리스 이어폰 BeatsX로 구성된 이번 에디션은 번드 레드, 딥 화이트, 트루 블랙 3가지 컬러의 넥밴드에 탈부착이 가능한 비즈로 자신만의 개성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쥬얼리에서 영감을 얻은 비즈 장식으로 패션 액세서리만이 가질 수 있는 화려함을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와이어리스 이어폰에 결합시킨 것이다.

이 에디션은 1월 ‘사카이 2019 가을/겨울 남성 패션쇼 & 2019 프리 어텀(Pre Autumn) 여성 패션쇼’에서 첫 선을 보였다. 서로 다른 텍스처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디자인 컨셉과 예상을 뛰어넘는 동시에 변형 가능한 패턴을 적용한 사카이의 하이브리드 효과로 비츠 와이어리스 이어폰은 기존과는 다른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Beats는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함께, 제품 탄생의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루크 우드(Luke Wood) Beats 대표와 사카이의 설립자이자 디자이너인 치토세 아베(Chitose Abe)가 도쿄 소재의 사카이 본사에서 각 브랜드의 강력한 아이덴티티를 논하는 장면을 담았다.

Beats-Sacai Special Edition은 3월 4일부터 애플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가격은 17만9000원 대이다.

제품 설명

·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Beats-Sacai Special Edition은 사카이의 대표 색상과 각자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창조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하는 비즈 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제품에 포함된 매트 블랙 컬러의 케이스는 동일한 색상의 지퍼와 사카이 로고가 그려져 있다.

· BeatsX는 고유의 Flex-Form 케이블로 음악을 감상하거나 목에 걸고 다닐 때에도 온종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꼬임 방지 마그네틱 이어버드가 있어 휴대 시, 깔끔하게 감겨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 BeatsX는 최대 8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으로 온종일 실감 나고 선명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Fast Fuel 기술로 5분만 충전해도 2시간 동안 끊김 없이 재생이 가능하다.

· RemoteTalK을 통해 내장 마이크로 통화와 음악 재생 및 음량 조절을 비롯해 언제든 Siri를 활성화할 수 있다.

Beats by Dr. Dre(Beats)는 2006년에 닥터 드레 (Dr. Dre)와 지미 아이오빈(Jimmy Iovine) 이 공동으로 창업한 업계 최고의 오디오 브랜드다. 자체의 프리미엄 컨슈머 헤드폰과 이어폰, 그리고 스피커 제품군을 통해 Beats는 완전히 새로운 세대에게 프리미엄 사운드 엔터테인먼트의 가능성을 선보였다. 이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공으로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은 음악을 청취하면서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음악을 재생하는 것 같은 열기와 흥분, 그리고 감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됐다. Beats는 2014년 7월에 Apple에 인수됐다.

애플 홈페이지: http://Apple.co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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