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9에서 시에라 와이어리스와 함께 IoT 제품 가치를 높이는 방법 소개

뉴스 제공
IDEMIA
2019-02-28 19:10
쿠르베부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증강신원확인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아이데미아(IDEMIA)가 바르셀로나에서 최신 DIM® Low Power 기술을 전시한다.

이 기술은 대표적인 IoT 솔루션 업체인 시에라 와이어리스(Sierra Wireless)의 M2M 셀룰러 모듈을 사용해 LTE-M 및 NB-IoT 네트워크에서 에너지 효율성과 보안을 강화해준다.

극도로 낮은 전력소모를 요구하는 기기 연결을 위해 셀룰러 네트워크가 진화하고 있다. LTE-M 및 NB-IoT와 같은 3GPP 표준은 기존의 네트워크 인프라를 사용함으로써 사물인터넷(IoT) 연결로 정의된다. 아이데미아는 독자적인 노하우를 사용해 솔루션을 제공하고 기술을 보호하는 등 이러한 IoT 진화에 크게 관여하고 있다.

IoT는 극한의 환경, 특히 소량의 데이터가 교환되면서 15년 이상 지속되어야 하는 산업용 IoT 환경에서도 기기 연결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저전력 네트워크(Low Power Networks)는 저전력 및 최적화된 솔루션을 통해 광범위하게 원격으로 가동할 수 있는 새로운 네트워크와 장비를 소개한다는 점에서 IoT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파비엔 조타르(Fabien Jautard) 아이데미아 모바일 사업자 담당 수석부사장은 “아이데미아는 IoT 세계 보안을 주도하고 있다. 소비자용에서부터 산업용 IoT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장의 요구사항에 대응함으로써 아이데미아는 전력소모가 적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며 기기의 강력한 신원인증 기능이 장착된 맞춤형 M2M SIM 카드를 개발했다”며 “아이데미아는 시에라 와이어리스와 협력해 최신 IoT 기능, 특히 IoT 진화와 표준에 부합하는 전력소모 및 보안 수준 등의 강점과 완벽한 호환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아이데미아는 이미 이 혁신적인 솔루션을 포함해 DIM 저전력(DIM Low Power)을 사용한 제품들을 IoT 시장에 제공해 통신사업자들과 OEM 업체들에게 추가적인 제품 가치 창출을 돕고 있다.

니콜라스 다무르(Nicolas Damour) 시에라 와이어리스 기술 파트너십 책임자는 “시에라 와이어리스는 현장에 이미 대량 배치된 에어프라임 HL7800(AirPrime HL7800) 셀룰러 모듈을 통해 업계에서 가장 소량의 전력을 소모하는 가장 혁신적인 LPWA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이제 셀룰러 IoT 기기들이 어디에나 배치되고 4G와 조만간 5G 네트워크에서도 10년이나 15년까지 배터리로 구동될 수 있으며 세계적으로 광범위한 서비스 범위와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장기간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아이데미아가 SIM카드의 전력소모 최적화를 혁신적으로 실현해 에너지 효율적인 IoT배치를 더욱 촉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아이데미아 부스(홀 6 스탠드 6H30)에서 NB-IoT를 통해 제품 가치를 향상하는 방법을 체험할 수 있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IDEMIA)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투표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연간 수익이 30억달러 가까이 되는 아이데미아는 전세계에서 1만3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참조 또는 트위터(@IDEMIAGroup)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270059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한나 세바(Hanna Sebbah)
Idemia@hav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