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오카나 림 돔 재킷’ 출시

‘옴니 윈드 블록’ 기술로 바람은 막아주고 체온은 유지해주는 봄 재킷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9-03-04 09:4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간절기에 입기 좋은 ‘오카나 림 돔™ 재킷’을 출시한다.

‘오카나 림 돔™ 재킷’은 컬럼비아 자체 방풍 기술인 ‘옴니 윈드 블록(OMNI-WIND BLOCK)’을 적용해 차가운 바람은 막아주고 내부의 땀과 열은 배출한다.

경량 3레이어 원단으로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뛰어난 방풍 및 투습 기능까지 갖췄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은은한 멜란지 컬러를 적용한 3가지 색상으로 각각 선보여 스타일리시한 커플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럼비아는 날씨 변화가 심한 간절기의 다양한 바람도 ‘오카나 림 돔™ 재킷’ 하나면 충분하다고 밝혔다. 봄 바람에 완벽한 윈드 재킷 특징을 살리면서 제품명 앞 글자에서 모티브를 얻은 ‘OK 재킷’ 별칭으로 전속모델 남주혁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컬럼비아 ‘오카나 림 돔™ 재킷’은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몰 및 컬럼비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컬럼비아 개요

해발 3500미터에 달하는 후드 산(Mount Hood)과 태평양으로 흐르는 컬럼비아 강(Columbia River)이 어우러진 포틀랜드의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탄생한 ‘컬럼비아’는 완벽, 그 이상을 추구하는 창업주 거트 보일(Gert Boyle) 회장의 철학을 바탕으로 1938년 작은 모자 회사로 시작해 오늘날 79년 역사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컬럼비아의 성장을 이끈 원동력인 강한 도전정신은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라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이어졌으며 이 캠페인에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최종 테스트까지 전 직원이 완벽을 기한다는 컬럼비아의 약속이 담겨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사랑 차장
02-788-73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컬럼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