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홍 하민채 쉐프, 혼례 떡 솔루션 진행… 3월부터 5월까지 5~10% 할인 행사

뉴스 제공
미홍
2019-03-04 13:41
서울--(뉴스와이어)--어느새 봄이 우리 곁에 와있다. 누구라도 따뜻하고 보드란 설기같이 달콤한 봄을 소망할 터지만 어디 올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만 할까. 올 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의 마음은 바쁘기만 한데 결혼 준비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난감하기만 하다. 본디 혼례란 양가 어른들과의 첫 상견례부터 납폐, 초례, 폐백 그리고 이바지 음식까지 매 시기마다 음식 장만이 수반되고 그 중에서도 떡이 가장 중요한 품목이다.

떡 전문점 미홍의 하민채 쉐프가 올 봄 결혼식을 앞둔 신랑 신부를 위하여 예절과 품격을 갖춘 혼례용 떡 솔루션을 준비하였다.

SBS에서 떡 디저트 고수로 소개된바 있는 하민채 쉐프는 현재 미홍 아카데미를 통해 활발한 강의와 연구활동을 하고 있는 떡케익 제조 전문가이다.

하 쉐프는 "본인 역시 올 봄 결혼하는 봄의 신부로서 시어른들께 상견례 시 드릴 웨딩떡케익을 구상하면서 올 봄 나랑 같이 결혼하게 되는 예비 신부들의 막막함이 남의 일 같지 않아 이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와 웨딩플래너를 대상으로 하며, 3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 간 혼례용 떡을 주문하는 이들에게 5~10%할인 특전을 제공한다.

주요 행사 품목은 양가 상견례용 케이크, 예단떡, 이바지떡 및 답례떡 일체이며 네 가지 세트로 구성된다. 풀 패키지를 주문할 경우 10%의 파격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별도로 예식장 담당자나 웨딩플래너를 위해서 추가 5%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기로 한다.

행사와 주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meehong.co.kr

연락처

미홍
공동대표
하민채
010-7412-2508
이메일 보내기

업무지원
하승재
010-9729-3508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3141-8008

이 보도자료는 미홍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