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MA, 2019 4YFN 바르셀로나 올해의 스타트업에 나노락 시큐리티 선정

4YFN 스타트업 행사, 2만3000명이 참석하고 760여 기업이 참여하는 기록 세워

뉴스 제공
GSMA
2019-03-04 15:50
바르셀로나, 스페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GSMA(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19 바르셀로나와 함께 열린 4YFN(지금부터 4년) 행사를 마치면서 나노락 시큐리티(Nanolock Security)를 4YFN 바르셀로나 올해의 스타트업 상(4YFN Barcelona Startup of the Year Award) 수상자로 발표했다.

600개 스타트업 기업을 비롯해 2만3000명이 넘는 참가자들과 760여 기업들이 2019년 2월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열린 피라 몬주익(Fira Montjuic) 행사에 참여했다.

GSMA의 4 YFN 이벤트 디렉터인 페르 듀란(Pere Duran)은 “창의적인 혁신을 이끌어내고 인정하는 것이 4YFN 이벤트의 본질인데, 나노락 시큐리티는 올해의 스타트업 상에 가장 걸맞은 수상자임이 입증되었다”며 “GSMA를 대신해 스폰서와 파트너 및 참여 기업들에게 올해의 4YFN 바르셀로나가 지금까지 있었던 행사 중 가장 규모가 크고 가장 훌륭한 행사가 된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4YFN 어워드는 3일간 행사의 하이라이트이며 최종 결선에 진출한 스타트업 기업 5개사가 경쟁을 벌였다. 나노락 시큐리티는 연결된 종단 장치에 사용되는 가볍고 비용이 저렴한 가상 보안 및 관리 솔루션을 공급하는 유일한 업체이다.

4YFN은 스타트업 기업, 투자자, 일반기업 및 공공기관이 함께 모여 새로운 벤처기업을 서로 연결시키고 창업할 수 있게 해주고 있다. 4YFN 프로그램은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기본방침 논의와 패널 토론, 공개적인 혁신 홍보 프레젠테이션,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지역사회 봉사활동 기회 및 맞춤형 네트워크 구축 활동과 같은 특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4YFN 바르셀로나 및 2019 4YFN 바르셀로나 어워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www.4yfn.com/ 참조.

GSMA 개요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는 세계 모바일 사업자의 이익을 대표하며 750여개의 모바일 사업자와 단말기 및 기기 제조사, 소프트웨어 기업, 장비 공급사, 인터넷 기업은 물론 인접 산업 분야 기관들을 포함하는 광의의 모바일 생태계에 속한 400여 업체들을 하나로 묶고 있다. 또 GSMA는 업계를 선도하는 MWC행사를 바르셀로나, 로스앤젤레스 및 상하이에서 매년 주최하는 한편 지역 컨퍼런스의 모바일 360 시리즈(Mobile 360 Series)를 개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GSMA 웹사이트(www.gsma.com)와 트위터(@GSMA)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2280054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s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GSMA 언론 홍보실
파우 게레로(Pau Guerrero)
pressoffice@gs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