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RA, Destination Marketing Cloud 출시

관광회사가 단일 스위트에서 마케팅 정보를 얻고,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고 마케팅 결과와 전략을 측정·수정할 수 있는 단일 스위트 솔루션

뉴스 제공
ADARA
2019-03-04 18:23
팔로알토,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전 세계 여행 데이터 조합이자 각종 여행 브랜드에 관한 고급 여행자 정보 제공 업체인 ADARA는 ADARA Destination Marketing Cloud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클라우드 솔루션은 관광 마케팅 업계에 혁신적인 변환을 가져올 포괄적인 통찰력과 업무 실행 및 분석 기능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제 마케팅 전문가들은 Destination Marketing Cloud(목적지 마케팅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Learn, Act, Measure & Modify 마케팅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여행객 행동양식 정보를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따라서 이 솔루션은 여행자들을 유치할 수 있는 전기를 마련하는 한편 사용수명의 측면에서도 큰 가치를 더하게 됐다. 관광 브랜드 기업을 위해 개발된 Destination Marketing Cloud는 강력한 검색 기능과 예약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마케팅 활동에 보다 정확한 메시징, 개인화, 타게팅 및 통찰력을 보장한다.

Visit St Pete/Clearwater(플로리다)의 리로이 브리지스(Leroy Bridges) 디지털·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은 “ADARA Destination Marketing Cloud가 관광 시장에 대한 보다 완전한 시각을 제공함으로써 우리의 전체 마케팅 전략과 프로세스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ADARA의 새 클라우드 제품으로 이제 우리는 자신감을 갖고, 현재 및 미래 게스트의 검색 및 예약 행동양식에 대한 보다 완전한 이해력을 토대로 우리의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계획, 타게팅, 최적화, 분석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ADARA Destination Marketing Cloud는 관광 마케팅 전문가를 위한 시장 선도적인 여러 기능이 담긴 다양한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포함된다.

·시장 효율성 측정: 디지털 미디어 캠페인과 웹사이트 활동을 매월 활동적으로 이동하는 7억5천만여 명의 관광객이 창출하는 항공권 예약, 숙박 예약 및 호텔 매출에 연결

·여행객에 관한 깊은 통찰력 확보. 특정 목적지를 방문하고 디지털 마케팅 홍보에 반응하는 고객 유형에 관하여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심도의 통찰력 제공

·미디어 및 마케팅 지출의 유효성 검증. 디지털 캠페인을 봤거나 목적지 웹사이트를 방문했던 소비자와 실제로 해당 목적지를 찾은 방문객 간의 직접적인 연결고리 분석 가능

Jessica MMGY사의 제시카 슐츠(Jessica Schultz) 미디어 전략 담당 선임 부사장은 "이 플랫폼의 출시에 이르는 과정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ADARA Destination Marketing Cloud는 ADARA 서비스 스위트의 위대한 진화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항시 고객사 캠페인 계획 수립과 성과 측정의 중요한 일환으로 ADARA 서비스를 사용해왔다”며 “이번에 출시된 새 플랫폼이 우리 고객의 현재와 미래 게스트들이 보인 과거 행동양식과 향후 보일 잠재적 행동양식과 관련하여 더 많은 가시성과 통찰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광 브랜드 기업들은 자사가 진행한 웹사이트 및 미디어 캠페인의 투자수익률을 확인하여 높은 예약률과 방문을 견인하는 동인을 파악할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들은 ADARA Destination Marketing Cloud를 활용하여 경쟁이 치열한 목적지와 출발지 시장 중에서 어느 시정이 가장 효율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지 식별하고, 가장 소중한 방문객들의 검색, 예약, 지출 및 여행 패턴을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ADARA의 레이튼 한(Layton Han) CEO는 “일반적으로 관광 브랜드 기업은 특정 시장에 대한 자사의 시장 점유율을 측정할 때 막연한 추측에 의존해야 했으므로, 이제까지는 소비자 행동양식과 예약 패턴에 대해 일부분만 파악하는 수준에 머물러왔다. ADARA Destination Marketing Cloud는 포괄적인 그림 이상의 훨씬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며 “이제 우리의 관광회사 파트너들은 완전한 자신감을 갖고 보다 정확하고 개인 맞춤화된 접근법을 통해 마케팅 정보를 얻고(Learn), 마케팅 전략을 실행(Act)하고, 마케팅 결과와 전략을 측정·수정(Measure & Modify)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ADARA 개요

ADARA는 여행객이 다음 단계에서 무엇이 필요한지 파악한다. ADARA는 세계의 선도적 여행 브랜드 기업들이 함께 업계 성장을 이끌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 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양의 데이터를 보유한 조합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축된 ADARA는 여행 기업들에 인적 기반 통찰력을 제시한다. ADARA 고객은 자사와 자사 고객 간 관계에 관한 가치 기반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자사는 전 세계 200여 유명 여행 브랜드 기업 전반에 걸쳐 7억5000만여명의 고유 여행자 프로필로부터 집계한 여행 패턴, 추이 및 행동양식을 통해 이러한 정보를 얻는다. ADARA는 고객 여정 전체에 걸쳐 맞춤형의 중요 관련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성장을 가능케 한다. ADARA의 솔루션은 3개 핵심 기둥, 즉 Learn, Act, Measure & Modify를 아우르며, 고객 단위에서 측정 가능한 결과물을 견인한다. https://www.adara.com

연락처

ADARA
Emily Riley
914-330-112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ADAR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