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공작소 브라보콘, CM 송 제작 시 영상·비즈링·컬러링 무료 제작 이벤트

뉴스 제공
브라보콘
2019-03-05 18:36
서울--(뉴스와이어)--합리적인 비용으로 광고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제작하는 신개념 콘텐츠 공작소 브라보콘(대표 이미현)은 179만원으로 CM 송과 영상, 비즈링, 컬러링을 무료로 제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브라보콘 사운드 팀은 제작한 CM 송을 라디오 매체뿐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활용할 수 있도록 비디오 팀과 협업, CM 송에 영상을 만들어 광고주가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활용할 수 있도록 소재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영상은 브랜드 로고와 카피를 활용한 타이포 그래픽으로 제작된다.

브라보콘은 성우 내레이션을 추가로 녹음하여 사내 통화 연결음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비즈링과 컬러링을 무료 제작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브라보콘은 제작한 소재를 다양한 채널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고민하고 있고, 이러한 이벤트가 가능한 이유는 사운드팀과 비디오팀이 한 공간에서 함께 작업하기에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업체 최저가인 CM 송 제작 비용 179만원으로 진행된다. 기존 199만원인 그래픽 콘텐츠 상품과 50만원의 비즈링, 컬러링 제작 상품을 패키지로 묶어 179만원으로 진행하는 획기적인 이벤트를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한편 ‘브라보 콘텐츠’라는 뜻의 ‘브라보콘’은 TVC, RCM, 디지털 광고콘텐츠, 디자인, 모델 캐스팅 등 광고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기존의 제작 파트인 프로덕션과 집행 파트인 대행사 개념을 하나로 묶은 콘텐츠 공작소로서 합리적인 비용과 실용적인 프로세스로 더욱 민첩하고 확실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bravocon.kr

연락처

브라보콘
경영지원팀
김도현 팀장
02-517-64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