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나에게 맞는 면접 메이크업’ 프로그램 개최

LVMH 사회공헌 차원 협력사업으로 면접 메이크업 강연 개최 예정

취업준비 비용 중 면접 준비를 위한 외모관리 비용이 고정 수입이 없는 청년들에게 큰 부담으로 작용

일을 구하는 청년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고 자신에게 맞는 메이크업 방법을 습득하여 사회 진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나에게 맞는 면접 메이크업> 프로그램 개최

2019-03-06 13:11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는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LVMH)과 함께 서울시 미취업 청년을 위한 협력 사업으로 <나에게 맞는 면접 메이크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LVMH 사회공헌 일환으로 진행되며, 미취업 청년에게 면접을 준비하는 비용부담을 절감하는 측면에서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다.

면접 준비에 대한 수요가 많은 상반기 공채 시즌인 3, 4월에 진행하여 관심있는 청년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메이크업 방법을 통해 면접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게 핵심이다.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 사회공헌 차원에서 진행되며, 자사 브랜드인 겔랑, 디올, 메이크업 포에버가 함께 참여한다.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열린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개요

서울특별시 청년활동지원센터는 서울 청년들의 사회 진입 과정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각 분야의 다양한 자원연계를 통해 ‘서울형 청년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서울시로부터 ‘서울시 청년활동지원사업’의 운영 사무를 위탁 받아 기존 청년고용정책의 사각지대에 있는 청년들에게 진로설계, 역량강화, 진로모색 등 간접적인 구직활동 지원과 커뮤니티 형성, 지역과 현장 연계 등 사회참여 활동을 포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gc.kr/

연락처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진로탐색지원팀
김은채
02-6358-0619
02-6358-063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서울특별시청년활동지원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