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새로운 파워 서플라이 트랜스포머로 SCALE-iDriver 게이트 드라이버 IC 제품군 보완

원스톱 솔루션으로 설계 및 인증 속도 향상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19-03-06 14:35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고압 인버터 애플리케이션용 게이트 드라이버 기술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나스닥: POWI)가 SCALE-iDriver™ 게이트 드라이버 제품군에 정확한 전압 및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다양한 갈바닉 절연 트랜스포머를 발표했다.

이 조합은 간단하면서 견고하고 비용 효율적인 DC-DC 컨버터 솔루션을 제공하고, 추가 전압 레귤레이션이 필요하지 않으면서 시스템 비용과 개발 시간은 절감한다. SIT12xxI 트랜스포머 및 SCALE-iDriver IC는 모두 UL 및 VDE 승인을 받았다.

신형 SIT12xxI 트랜스포머는 신뢰성을 높여주는 혁신적인 절연 구조를 특징으로 하며, 낮은 커플링 커패시턴스와 함께 우수한 절연 성능을 제공한다. 디바이스는 5V(SIT1253I) 또는 15V(SIT1217I) 입력 전압과 25V 출력 전압을 사용하는 600V와 1200V의 2-채널 SCALE-iDriver 게이트 드라이버에 사용할 수 있다. 단 9g에 불과한 완전 절연 트랜스포머로 포팅이 전혀 필요하지 않지만, 사용 수명 연장과 충격 및 진동에 대한 높은 내성 테스트를 통과한다. 또한 UL1446, UL61800-5-1, IEC61800-5-1, IEC61558-1, IEC61558-2-16를 충족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게이트 드라이버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Thorsten Schmidt은 “SCALE-iDriver IGBT 및 SiC-MOSFET 드라이버 IC 제품군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FluxLink™ 자기 유도 양방향 통신 기술을 통해 1차측과 2차측 간의 강화된 갈바닉 절연을 보장하여 절연 무결성 및 안정성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다. 당사는 완벽하게 매칭된 트랜스포머를 제공함으로써 시스템 개발, 자격 인증 소요 시간을 단축하면서 구매 프로세스를 더욱 간소화한다. 새로운 디자인의 트랜스포머 구조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하며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절연 DC-DC 솔루션인 동시에 커먼 모드 노이즈 커플링을 최소화한다”고 설명한다.

SIT12xxI 트랜스포머는 10,000개 단위로 가격은 개당 $4.00이며, 기술 정보는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웹 사이트 www.power.com/products/dc-dc-converters/sit12xxI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응용 분야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wer Integrations, SCALE, SCALE-iDriver 및 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05005935/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미디어 담당자
Peter Rogerson
Power Integrations, Inc.
+1 (408) 414-8573
peter.rogerson@power.com

언론 기관 담당자
Nick Foot
BWW Communications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