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 미스터파인HQ와 아시아 독점 총판 계약 체결

쉐이빙 전문 브랜드 미스터파인, 국내 시장 넘어 아시아 시장 공략

뉴스 제공
알파벳
2019-03-07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미스터파인 독점수입 업체 알파벳(대표 강현수)이 미스터파인HQ와 3월 4일 아시아 시장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알파벳은 중국, 일본, 홍콩,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총 7개국을 대상으로 한 미스터파인 독점 영업권을 확보했으며, 이로써 영업권 내 미스터파인 제품의 유통 및 판매를 희망하는 업체는 오직 알파벳을 통해서만 수입이 가능해졌다.

알파벳은 유니크한 수입 브랜드를 독점 수입 및 유통하는 회사다. 알파벳은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수입 브랜드 및 제품들을 한국 시장에 맞게 재해석해 상품의 가치를 높임으로써 트렌디한 수입상품의 유통을 이끌고 있다.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미스터파인은 창업자 토드 세라미가 2005년 클래식한 남성용 쉐이빙 제품을 선보이며 문을 열었으며 미스터파인만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으로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미스터파인 HQ가 알파벳을 아시아 총판 파트너로 결정한 배경에는 무엇보다도 강현수 알파벳 대표만의 수입 및 유통 노하우와 브랜드 경영 방식을 향한 믿음이 크게 작용했다고 전해진다. 이렇듯 미스터파인 HQ를 매료시킨 알파벳은 미스터파인과 함께 한국 시장을 넘어 아시아 시장 개척에 나선다.

강현수 알파벳 대표는 “현대에 들어 자신을 가꾸고 관리하는 남성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남성케어의 중심에 매일 해야 하는 면도가 있기에 미스터파인을 시작했다”며 “앞으로 한국을 넘어 서양 문화에 익숙한 아시아 주요 7개국 시장에도 알파벳의 능력을 발휘해 미스터파인의 클래식 면도와 레트로 감성까지도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알파벳’의 미스터파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알파벳 개요

미스터파인은 뉴욕의 쉐이빙 전문 맨즈케어 브랜드이다. 뉴욕 쉐이빙크림과 애프터쉐이브는 면도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는 쉐이빙 대표 브랜드 제품으로 단순 면도가 아닌 피부를 관리한다는 개념으로 세련된 남성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웹스토어: http://smartstore.naver.com/santamaria

웹사이트: http://www.mrfine.co.kr

연락처

알파벳 홍보대행
컴바인스토리
전략기획팀
이인호 주임
010-8921-8504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