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봄날엔 케이블카’ 봄 이벤트 진행

3월부터 5월까지 ‘핑크빛 봄날의 비행’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

뉴스 제공
송도해상케이블카
2019-03-07 14:02
부산--(뉴스와이어)--송도해상케이블카가 ‘봄날엔 케이블카’라는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봄 이벤트를 마련해 3월 9일부터 5월까지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월별 고객 맞춤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9일부터 시작되는 3월 할인 이벤트는 ‘그대와 함께 시작해 봄’이라는 주제로, 새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학생증을 제시하면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케이블카를 탈 수 있다.

‘그대와 함께 하고픈 봄’이라는 주제로 4월 한 달간은 20대(91~00년생) 남녀커플 모두에게 2000원 할인이 제공된다. 최근 방영된 TV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고주원의 데이트 장소로 더욱 유명해지며 새로운 부산의 데이트 명소로 자리매김 하면서 부쩍 늘어난 데이트 족을 위한 것이다.

5월 가정의 달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자녀, 부모, 조부모의 3대 이상 대가족이 방문하면 가족 모두 2000원을 할인해 주는 ‘그대와 함께 날아 봄’ 이벤트를 활용하면 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신분증, 학생증, 등본 등의 확인이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송도해상케이블카 페이스북: http://facebook.com/busansongdomarinecablecar

웹사이트: http://busanaircruise.co.kr

연락처

송도해상케이블카
마케팅팀
김영모 과장
051-220-7921
이메일 보내기

이벤트 문의
051-247-9900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송도해상케이블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