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시스템, 엔데버 로보틱스 인수 완료

플리어, 엔데버 인수 통해 군, 공공안전, 핵심 인프라 위한 무인지상차량 시장 진출

뉴스 제공
FLIR Systems, Inc.
2019-03-07 15:35
윌슨빌, 오레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이전에 발표한바 있는 엔데버 로보틱 홀딩스(Endeavor Robotic Holdings, Inc.) 인수를 완료했다고 4일 발표했다.

엔데버는 전세계 군사, 공공안전 및 핵심 인프라 시장에 검증된 전략용 무인지상차량(UGVs)을 개발 공급하는 유수 업체로, 플리어는 3억8200만달러를 현금으로 지급하고 알링턴 캐피털 파트너스(Arlington Capital Partners)로부터 인수했다.

보스턴 외곽에 소재한 엔데버는 이전에 아이로봇 국방 안보(iRobot Defense & Security)로 알려져 있으며 55개국에 7000대 이상의UGV를 공급했다. 이동성이 좋고 조작이 쉬운 엔데버의 지상로봇은 첨단 감지 및 작동 기능을 활용해 군부대, 경찰, 산업용 사용자들을 위해 원격으로 폭발물 처리, 정찰, 수색, 위험물 취급 기능을 제공한다. 엔데버는 미국 국방부(Department of Defense, DoD) 최대의 UGV 공급업체 중 하나이며 전세계 군 및 법집행 운영자산의 현대화를 가속화하는 무인시스템 공급을 선도한다.

짐 캐논(Jim Cannon) 플리어 시스템 사장 겸 CEO는 “플리어는 엔데버 인수를 통해 군, 공공안전 및 핵심 인프라 전문가들의 요구를 충족하는 무인 항공 및 지상 솔루션의 주요 공급업체가 되었다”며 “플리어 팀에 합류한 엔데버를 환영하며 생명을 살리고 생활에 도움이 되는 기술 혁신을 함께 주도해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엔데버는 플리어 정부 및 국방 사업부(FLIR Government and Defense Business Unit) 산하 무인시스템 및 통합 솔루션부(Unmanned Systems and Integrated Solutions)에 통합됐다. 이 거래로 인수자금 조달과 관련한 차입 비용 및 이후의 추가비용으로 인해 플리어 시스템의 2019년 조정 후 주당이익에 0.03달러의 희석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개요

1978년에 설립, 미국 오레곤주 윌슨빌에 본사를 둔 플리어 시스템은 감지 및 인식 능력을 향상시키고 생명 구조를 지원하며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환경을 보호하는 세계 선도적 센서 시스템 업체이다. 약 3700명의 직원을 보유한 플리어 시스템의 비전은 열화상 및 관련 기술을 활용해 보안 및 감시, 환경조건 모니터링, 실외 레크리에이션, 머신 비전, 내비게이션 및 첨단 위험 감지를 위한 혁신적이고 지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세계인의 제6감(Sixth Sense)’로 거듭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 참조 및 트위터에서 @flir 팔로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서 짐 캐논이 언급한 진술과 기타 진술은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규정 범위 안에서 작성한 미래예측 진술이다. 미래예측 진술에는 ‘예상하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할 의향이 있다’, ‘믿는다’ 및 그와 유사한 어휘 및 표현이 담겨 있을 수 있으며 이러한 진술의 기저를 이루는 추정이 포함돼 있을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부분적으로 부정확할 가능성이 있는 경영진의 추정에 따른 현재의 기대치, 추정치 및 예상치를 바탕으로 작성한 것이다. 미래예측진술은 다음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예정된 인수의 예상 일정 및 완료시간에 대한 진술; 인수로 인해 예상되는 효과; 거래와 관련된 비용, 거래 자금 조달의 영향 및 인수로 인한 명시적 암묵적 혜택; 인수된 기술 및 역량으로 인한 이득, 인수한 기업에 대한 계획 및 기대치; 양측이 필요한 규제상의 승인을 취득하지 못할 위험; 인수의 결과로 인한 경영 시간의 혼란과 관련한 위험 및 역사적 사실이 아닌 기타 진술. 이러한 진술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예측하기 어려운 위험성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다. 따라서 실제의 결과와 실적은 다수의 요인으로 인해 이 미래예측 진술에서 표명하거나 전망한 것과 실제로 다를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작성된 날짜 현재를 기준으로 언급한 것으로 플리어는 이 보도자료 발표일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 또는 유선 서비스나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들로 인해 이 문서에 일어날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이 미래예측진술의 어느 부분이라도 업데이트 할 그 어떤 책임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040057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미디어 문의
팀 맥다우드(Tim McDowd)
+1 503-498-3146
tim.mcdowd@flir.com
투자 문의
제이 젠츠코우(Jay Gentzkow)
+1 503-498-3809
Jay.Gentzkow@fl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