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n Bioscience, Jackson Laboratory와 협력 통해 FATZO 마우스 모델에 대한 글로벌 액세스 활성화

양사의 지속적인 협력 체제를 통해 비만, 대사 질환, NASH 모델의 글로벌 유통을 촉진

CrownBio의 세계적 수준 심장혈관 질환, 비만 및 대사성 질환 플랫폼의 우선 공급에 합의

뉴스 제공
Crown Bioscience Inc.
2019-03-08 09:03
샌디에이고--(뉴스와이어)--종양, 염증, 심장 혈관 및 신진 대사 질환 연구 발전에 필요한 중개 연구 플랫폼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신약 발명·개발 서비스 전문 기업 Crown Bioscience가 Jackson Laboratory(JAX)의 세계 최고 수준의 유통 채널을 활용하여 FATZO 마우스(생쥐) 모델을 전 세계 연구자들에게 공급하는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CrownBio의 FATZO 모델 독점 총판인 JAX는 독립적인 생물의학 비영리 연구 기관으로서 고품질 마우스 모델의 육종, 생산 및 판매와 관련한 자사의 전문지식을 활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이 기술에 대한 액세스를 즉시 확대해 나갈 것이다. 이번 계약의 일환으로 JAX는 CrownBio의 비만, 당뇨 및 관련 증상 부문의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을 지원하기 위해 우선순위 모델을 공급할 계획이다.

CrownBio가 자체 개발한 이 독특한 FATZO 모델은 일종의 중개 연구로 비만, 대사 증후군, 당뇨병 및 약물 개발 연구에 이상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근친 교배형 다기능 마우스 모델이다. 이 모델은 고지방식의 영향으로 비만과 대사 증후군이 발병하는 것과 높은 연관성을 지닌다. 고지방식은 인간이 이러한 질병을 얻게 되는 데 중대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원인임이 이미 입증되었다. 아울러 이 모델은 인간과 유사한 질병 진행을 나타내는, 인간 대사 증후군의 모델링에 최적화된 모델 기술 중 하나이다.

CrownBio의 심장 혈관 및 대사 질환 부문 담당 부사장인 짐 왕(Jim Wang)박사는 “Jackson Laboratory와의 지속적인 관계가 이번 합의로 이어졌고 FATZO 모델에 보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게 되어 비만, 당뇨병, NAFLD/NASH 부문에 대한 새로운 발견이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FATZO 마우스와 CrownBio의 심장 혈관 및 대사 질환 관련 세부 사항은 www.crownbio.com/cvmd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rown Bioscience Inc. 개요

CrownBioscience는 종양 및 대사질환 연구 발전에 필요한 중개 연구 플랫폼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신약 발명·개발 서비스 기업이다. Crown Bioscience는 광범위한 관련 모델과 예측 도구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임상 대상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crownbio.com

연락처

Crown Bioscience Inc.
Jody Barbeau
이메일 보내기

Jackson Laboratory
Grace Scott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