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와 트위치, 질레트 게임 연합 발표

전세계에서 선발된 11명의 트위치 스트리머들이 연합, 팬들이 가상재화와 그 이상을 얻게 해

뉴스 제공
P&G
2019-03-08 14:25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남성미용 전문기업인 질레트(뉴욕증권거래소: PG)와 멀티플레이어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유수의 서비스 커뮤니티인 트위치(Twitch)가 브랜드를 대변하고 시청자를 위한 콘텐츠를 창출하기 위해 엄선한 11개국의 트위치 스트리머 11명으로 구성된 ‘질레트 게임 연합(Gillette Gaming Alliance)’ 팀을 발족한다고 6일 발표했다.

질레트 게임 연합은 이달부터 ‘비트 퍼 블레이드(Bits for Blades)’ 프로모션을 지원하고 2019년4월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베를린에서 열리는 트위치콘 유럽(TwitchCon Europe)에서 팬들이 누리게 될 최고의 경험을 뒷받침하게 된다.

2019 질레트 게임 연합은 다음 국가의 스트리머들로 구성되어 있다.

1. 미국 - CourageJD - https://www.twitch.tv/couragejd
2. 이태리 - CiccioGamer89 - https://www.twitch.tv/cicciogamer89
3. 폴란드 - IzakOOO - https://www.twitch.tv/izakooo
4. 일본 - Daigothebeastv - https://www.twitch.tv/daigothebeastv
5. 브라질 - Jovirone - https://www.twitch.tv/jovirone
6. 러시아 - Dendi - https://www.twitch.tv/dendi
7. 영국 - b0aty - https://www.twitch.tv/b0aty
8. 스페인 - MarkiLokurasY - https://www.twitch.tv/markilokurasy
9. 한국 - Yapyap30 - https://www.twitch.tv/yapyap30
10. 터키 - Mithrain - https://www.twitch.tv/Mithrain
11. 독일 - Papaplatte - https://www.twitch.tv/papaplatte

질레트의 글로벌 마케팅 이사인 자워리아 알리(Jaweria Ali)는 “전 세계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 최고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은 역사가 있고 게임이나 스포츠 영역에서 애당초 토종 브랜드가 아닌 질레트가 트위치(twitch)를 통해 질레트 게임 연합이라는 다음 단계를 추진하고 세계 최고의 스트리머 진용을 갖추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우리는 4월에 미국이 아닌 나라에서는 처음으로 열리는 트위치콘에서 팬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길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질레트 게임 연합의 스트리머들은 ‘비트 퍼 블레이드’를 통해 트위치 비트 (Twitch Bits)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팬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가상 재화 사용자들은 채팅을 통해 스트리머들에게 금전적인 지원을 보낼 수 있는데 이는 연합 팀 구성원들이 전시하고 설명하는 엄선된 질레트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이루어진다. 질레트 브랜드의 배너를 클릭하면 시청자들은 아마존닷컴이나 제3의 판매업체를 통해 질레트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이에 대한 보상으로 최소 250 트위치 비트를 획득할 수 있다.

트위치의 글로벌 스폰서십을 총괄하고 있는 수석 이사인 나단 린드버그(Nathan Lindberg)는 “트위치 커뮤니티에서는 정서적으로나 재정적으로 자신들이 선호하는 스트리머를 직접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는 점과 화면에 보여지는 지원이 추가적인 보너스임을 확인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며 “질레트는 ‘비트 퍼 블레이드’를 통해 팬들로 하여금 자신이 좋아하는 스트리머들을 전적으로 지원하고 동료들로부터 이를 인정 받을 수 있게 권한을 부여하고 있는데 이는 모두 질레트 제품에 대해 갖고 있는 친밀감 때문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 행사는 모두에게 득이 되는 윈-윈 게임이다”고 덧붙였다.

트위치콘 유럽(TwitchCon Europe)에서 팬들은 질레트가 제공하는 무료 사은품과 질레트 게임 연합과의 팬 미팅, 그리고 트위치 최고의 유명인사와의 만남 및 여러 가지 활동을 기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질레트 공식 웹사이트 https://gillette.com/en-us?ipredir=0 또는 트위터(https://twitter.com/gillette)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illette) 참조.

질레트(Gillette) 개요

질레트(Gillette)는 115년이 넘게 정밀 기술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품 성능을 제공하면서 전 세계 8억 명이 넘는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질레트는 면도 및 바디 미용에서 피부 보호 및 땀 방지에 이르기까지 면도기와 셰이브 젤(젤, 거품 및 크림), 스킨 케어, 애프터 셰이브, 제한제(制汗劑) 및 바디 워시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질레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최신 뉴스, 그리고 제품 전체를 확인하려면 웹사이트 www.gillette.com 를 참조하거나 트위터(https://twitter.com/gillette),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illette) 및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gillette/)에서 질레트를 팔로우 하면 된다.

프록터 앤 갬블(Procter & Gamble) 개요

프록터 앤 갬블(P&G)은 신뢰성 있고 품질이 우수하며 시장을 주도하는 가장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올웨이즈(Always®), 앰비퓨어(AmbiPur®), 에어리얼(Ariel®), 바운티(Bounty®), 차민(Charmin®), 크레스트(Crest®), 돈(Dawn®), 다우니(Downy®), 페어리(Fairy®), 페브리즈(Febreze®), 게인(Gain®), 질레트(Gillette®), 헤드 앤 숄더(Head & Shoulders®), 레노(Lenor®), 올레이(Olay®), 오랄-비(Oral-B®), 팸퍼스(Pampers®), 팬틴(Pantene®), SK-II®, 타이드(Tide®), 빅스(Vicks®) 및 위스퍼(Whisper®) 등이다. P&G는 전세계 70여 개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P&G 및 브랜드에 관한 최근 소식과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pg.com) 참조.

트위치(Twitch) 개요

2011년에 출범한 트위치(Twitch)는 매일 한데 모여 멀티플레이어 엔터테인먼트를 창출하는 글로벌 커뮤니티로 독특하고 예측 불가능하며 생동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모두 수백만 명에 이르는 사람들의 상호작용을 통해 만들어진다. 일상적인 온라인 게임과 세계적 수준의 e-스포츠에서부터 애니메이션 마라톤, 음악 및 아트 스트림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협업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트위치는 올해 가장 큰 커뮤니티 행사인 트위치콘(TwitchCon)를 주최하는데 이 행사에는 수만 명이 모여 관심과 열정을 공유하는 다른 사람들과 서로를 축하하고 소통하게 된다. 우리는 트위치를 통해 늘 생동감을 느끼고 있다. 트위터(https://twitter.com/Twitch)와 블로그(https://blog.twitch.tv/)에서 모든 일들을 가장 최신의 것으로 만들어 보세요!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060055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크리스틴 브라운(Kristyn Brown)
MMK+ / Gillette
+1 212.796.9861
Kristyn.Brown@Ketch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