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플레어, IDC마켓스케이프 전세계 공급업체 분석결과 디도스 공격차단 최고 솔루션업체 선정

뉴스 제공
Cloudfl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NET
2019-03-08 16:2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터넷 성능 및 보안 전문기업인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가 디도스(DDos) 공격 차단 솔루션 분야에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공급업체로 자사가 선정됐다고 7일 발표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IDC가 최근 발표한 ‘IDC 마켓스케이프(IDC MarketScape): 2019년 전세계 디도스 공격 차단 솔루션 공급업체 평가’ 보고서에서 총 9개 업체들에 대한 비교평가를 한 결과 가장 우수한 업체로 꼽혔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는 신속한 온보딩 처리속도, 독창적인 아키텍처(시스템 구성), 탄력적인 가격 옵션제, 정액제 무제한 서비스와 연중무휴 디도스 방어 서비스 등을 선정 이유로 밝혔다. 보고서는 “고객들은 클라우드플레어의 고객지원 서비스를 높이 평가했으며 특히 서비스의 시작에서 종료에 이리는 전 과정에 걸쳐 모든 단계에서 고객지원이 이뤄진 점에 대해 만족감을 표시했다”면서 “고객들은 클라우드플레어를 디도스 공격 방어 서비스 분야의 ‘모범 기업’으로 꼽았다”고 설명했다.

보고서는 “클라우드플레어 솔루션의 아키텍처는 네트워크, 도메인네임서버(DNS), 애플리케이션이 그물처럼 뒤얽혀 있는 인터넷 시스템에서 벌어지는 디도스 공격을 통합적인 관점에서 감시할 수 있도록 구축돼 있다”면서 “클라우드플레어 제품은 하드웨어로 구성된 부분이 없는 솔루션이란 점에서 비용 효과가 클 뿐 아니라 하드웨어에 대한 초도 투자도 필요 없고 주문생산업체(OEM)나 하드웨어를 공급하는 서드파티(3차 협력사)도 불필요하다는 점에서 높은 가치를 지닌 솔루션으로 평가된다”고 강조했다.

매튜 프린스(Matthew Prince) 클라우드플레어 공동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클라우드플레어는 더 좋은 인터넷을 만드는데 기여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활동을 하고 있으며 그 핵심은 온갖 종류의 디도스 공격을 차단하는 독보적인 솔루션을 공급하는데 있다”면서 “저희가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은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제대로 대응하고 있으며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기여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현재 전세계 76개국 165여 곳의 데이터센터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분산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증설하고 있으며 지난 2017 9월 모든 종류의 디도스 공격 완화를 위한 정액제 무제한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IDC 마켓스케이프의 2019년 전세계 디도스 공격 차단 솔루션 공급업체 평가 보고서에서 대한 좀더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IDC 마켓스페이프(IDC MarketScape) 개요

IDC 마켓스케이프 공급업체 분석 모델은 특정 시장을 대상으로 정보통신기술(ICT) 제공업체의 경쟁력을 개괄적으로 보여주도록 설계된 시장조사 기법이다. 이 기법에는 정량적 및 정성적 기준에 근거한 엄격한 평가 방법론이 적용되기 때문에 하나의 도표를 통해 각 공급업체가 특정 시장에서 어떤 위치를 점하고 있는 지를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는 제품 및 서비스 공급, 기업 역량, 기업 전략, 현재 및 향후 IT 성공요인, 정보통신 관련 공급업체들을 의미 있게 비교 평가할 수 있는 확실한 틀을 제공한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는 아울러 공급업체들의 고객들을 상대로 현행 공급업체나 향후 공급업체의 장단점에 대한 360도 다면평가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 개요

클라우드플레어(www.cloudflare.com / @cloudflare)는 더 나은 인터넷을 구축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현재 당사는 전체 인터넷 리퀘스트의 10%에 가까운 10조건 이상의 리퀘스트를 달마다 처리하는 세계적 수준의 네트워크를 구동 중이다. 클라우드플레어는 하드웨어 추가나 설치, 코드 변경 없이 모든 온라인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가속화한다. 클라우드플레어가 구동하는 인터넷 자산은 모두 자사의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웹트래픽이 라우팅되고 있다. 이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는 신규 사이트가 추가될 때마다 능력이 더욱 증대된다. 클라우드플레어는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으로부터 선구적 기술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월스트리트저널로부터 2년 연속으로 최고 혁신 기업(네트워크 및 인터넷 기술 분야)으로 지정되었으며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의 세계 50대 혁신 기업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클라우드플레어는 텍사스주 오스틴, 일리노이주 샴페인, 뉴욕,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 워싱턴 DC, 런던, 뮌헨, 베이징, 싱가포르, 시드니에서 지사를 운영 중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070051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loudfl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 Inc.)
캐롤 카루바(Carol Carrubba)
+1 650-485-1399
cloudflare@bordersgratehou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