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몰, 특별한 가격 프로모션 실시… 플로리다 자몽 5개 구매 시 5개 더 증정

플로리다 자몽 5개 구매 시 5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한 가격 프로모션

3월 11일부터 약 일주일간 제철 자몽 10개를 배송 받는 가격이 6900원

구매자 중 10명을 추첨해 제니퍼룸 착즙기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뉴스 제공
진원무역
2019-03-11 09:00
서울--(뉴스와이어)--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플로리다 시트러스협회와 함께 자사 온라인 팜마켓 만나몰이 3월 11일(월)부터 18일(월)까지 플로리다 자몽 5개 구매 시 추가로 5개를 더 증정하는 특별한 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로리다 자몽 총 10개를 받는 가격은 6900원으로 배송비가 별도로 붙지 않아 착한 가격으로 자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후, 구매자 중 10명을 추첨해 제니퍼룸 착즙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원무역 오충화 전무는 “플로리다 자몽은 플로리다의 고온다습하고 일교차가 큰 환경에서 자라 껍질이 얇고 과즙이 풍부하며 높은 당도를 지녔다”며 “플로리다 자몽의 제철이 끝나기 전에 소비자들이 가격적인 부담 없이 자몽의 달콤 쌉쌀한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플로리다는 세계 최대 자몽 생산지로, 전 세계 자몽 생산량의 60%을 차지한다. 최대 생산지라는 명성에 걸맞게 자몽의 맛도 뛰어나다. 자몽은 수분이 90%에 달하고 열량은 100g당 30kcal로 낮은 편이며 GI지수가 낮다. 또한 지방은 없으면서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이 커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자몽을 하루 한개만 먹어도 비타민C 일일 섭취권장량(60㎎)을 채울 수 있다.

진원무역 개요

1979년 신뢰할 만한 과일 수입회사로 시작한 진원무역은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 놓아도 손색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하고,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2년부터 자사 쇼핑몰인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 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해왔다. 2018년 하반기부터 온라인 팜 마켓으로의 변화를 선언하고 좋은 스토리를 가지고 본질에 충실한 제품을 발굴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만나몰: http://www.mannamall.com

웹사이트: http://jinwon.kr/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070-7672-67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