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고객들에 텔아비브증권거래소 접근성 제공

IBKR, 단일 계좌로 전세계 상품 및 서비스 제공하기 위한 확장 지속

뉴스 제공
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나스닥 IBKR
2019-03-12 08:40
그리니치,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자동화 전자 브로커인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IEX:IBKR)이 IBKR 기관 및 소매 고객들이 이제 텔아비브증권거래소(Tel Aviv Stock Exchange, TASE)에서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IBKR은 이스라엘 소재 은행 중개기관을 통해 고객을 TASE에 연결해준다.

‘세계 시장으로 가는 관문’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는 전세계 60만7000여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32개국 120여개 거래소에서 운영 중이다. 회사는 고객들이 23가지 통화로 계좌에 자금을 조달하고 같은 계좌에서 이스라엘의 셰켈(shekel)을 포함해 다양한 통화로 거래할 수 있게 해준다.

토마스 피터피(Thomas Peterffy)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CEO는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는 진정한 글로벌 자금관리 플랫폼이다. 대규모 금융기관이 대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소규모 시장을 포함해 전세계 금융시장에 비교할 수 없는 접근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국제적인 서비스 범위와 첨단 기술을 통해 우리는 투자자들이 소규모 시장에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고객들에게 텔아비브증권거래소에 대한 접근을 제공함으로써 IBKR의 글로벌 입지가 확대되고 개인 및 전문 고객들이 이스라엘 회사에 투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타이 벤지브(Ittai Ben-Zeev) TASE CEO는 “IBKR가 전세계 고객들에게 TASE 거래를 제공하기로 결정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가 세계적인 국제 중개회사 중 하나라는 점을 고려할 때 고객들이 TASE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 것은 이스라엘 시장과 TASE에 신뢰를 갖고 있다는 증거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TASE의 국제적 동맹과 입지 확대를 최우선 전략과제로 삼고 있으며 IBKR과 같은 글로벌 업체들에게 전세계 투자자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최선의 인프라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벤지브는 이어 “해외 투자자들을 환영하며 그들이 이스라엘의 경제적 성공에 동참하기를 바란다. 이는 해외 투자자들의 TASE 거래를 장려하고 거래 규모를 확대하며 이스라엘 시장에서 유동성을 개선하기 위해 수립한 전략적 계획 및 노력의 직접적인 결과이다. 지난 해 우리는 TASE에서 해외 투자자들의 활동을 촉진하기 위한 주요 조치들을 수행했다. 우리는 고빈도/초고속 매매를 도입하기 위한 코로케이션(co-location) 서비스를 개시했다. 우리는 글로벌 네트워크 제공업체 BSO와 계약을 체결해 런던과 TASE 간 직접 연결에 성공했으며 원격 TASE 멤버십 기준을 대폭 완화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글로벌 업체들이 IBKR을 따라 그들의 고객들에게 용이한 TASE 접근을 제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ASE에서 거래되는 상품 목록: https://www.interactivebrokers.com/en/index.php?f=2222&exch=tase&showcategories=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개요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계열사는 전 세계 고객에게 단일 계정인 ‘IBKR 통합투자 어카운트(IBKR Integrated Investment Account)’를 통해 세계 120여개 시장과 통화 기반의 유가 증권, 상품, 외환 자동 매매 실행과 위탁 업무를 24시간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개인 투자가, 헤지 펀드, 자기자본 거래 그룹, 재무 자문, 선물사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기술 및 자동화에 주력해 온 40년 경력을 토대로 고객에게 독창적인 고도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은 이를 통해 가장 낮은 비용으로 투자 포트폴리오를 운용하고 있다(2019년 2월 25일 배런스 ‘최우수 온라인 브로커’ 리뷰 기준).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고객에게 유리한 실행 비용과 매매/리스크/포트폴리오 관리 도구, 연구 기관 및 투자 상품을 저렴한 비용에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이 탁월한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텔아비브 증권거래소(Tel Aviv Stock Exchange, TASE) 개요

텔아비브증권거래소(Tel Aviv Stock Exchange Ltd.)는 1953년 설립됐다. 텔아비브 증권거래소, TASE 어음거래소(TASE Clearing House), TASE 명목회사(TASE Nominee company), MAOF 파생상품청산소(MAOF Derivatives Clearing House)로 구성된 TASE 그룹은 국내외 투자자들에게 주식, 회사채, 국채, 상장지수상품(Exchange Traded Products) 및 파생상품 등 다양한 자산 클래스 전반에서 포괄적인 증권거래 및 청산 업무를 제공한다.

TASE는 이스라엘 경제와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이스라엘 기업들은 이곳에서 투자 및 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조달한다. 이스라엘에서 유일한 정규 주식 및 파생상품 거래소인TASE는 이스라엘 금융 커뮤니티의 본산이기도 하다.

2017년 4월 크네세트(Knesset)는 TASE의 소유구조 변경을 가능하게 하는 증권법(Securities Law) 개정안을 비준했으며 2017년 9월 지방법원이 TASE의 탈상호화(demutualization)를 승인했다. TASE는 현재 영리기업으로 회원은 주식 소유와 분리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tase.co.il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940919&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teractivebrokers.com.hk/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투자 문의
낸시 스튜브(Nancy Stuebe)
+1 203-618-4070

미디어 문의
칼렌 홀리데이(Kalen Holliday)
+1 203-913-1369
media@ibk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