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기업용 무료 검진관리 서비스 ‘에버헬스 다이렉트’ 출시

출처: 유비케어 (코스닥 032620)
2019-03-11 10:37
  • 에버헬스다이렉트 메인 페이지

    에버헬스다이렉트 메인 페이지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1일 --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 기업 유비케어(대표이사 이상경)가 기업 검진 관리자와 임직원을 위한 기업 대상 무료 건강검진 관리 서비스 ‘에버헬스 다이렉트’를 출시했다.

‘에버헬스 다이렉트’는 기업 검진 관리자가 직접 기업의 건강검진을 세팅 및 관리할 수 있고 임직원과 가족은 보다 편리하게 검진기관을 예약하고 검진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기업용 종합 건강검진 관리 서비스다.

국내 유수의 대기업 및 금융기관 등 370여곳에서 이용하는 ‘에버헬스 스마트검진’을 통해 노하우가 축적된 서비스로서, 전국 150여개 검진기관 및 기관별 검진항목 등을 편리하게 비교, 선택할 수 있다.

기업 검진 담당자용으로 종합검진, 공단검진 별 임직원 통계 서비스와 자동 결제 및 정산 등의 관리자 서비스가 제공되며 기업 임직원 및 가족에게는 ‘검진 예약, 최근 3개년 검진 결과 확인 및 비교’ 기능이 포함된 애플리케이션이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자체 의료 인력을 통해 구축한 평가시스템으로 검진 기관과 검진 항목을 평가함으로써 객관성과 공신력을 높였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에 따라 각 기업의 검진관리자는 전국의 기관과 항목을 효율적으로 비교해 임직원에게 보다 우수한 복지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매년 실시해야 하는 공단 검진 등의 수검 현황과 자사 임직원들의 건강 상태를 통계 메뉴로 확인할 수 있으며 유비케어의 특허 정산 시스템을 통해 법인카드 등록 후 검진비 자동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각 검진기관과 연동해 ‘실시간 예약, 검진결과 열람’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에버헬스 다이렉트를 통해 기존에 수동으로 진행되던 검진 업무의 효율이 크게 향상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업 검진 관리자의 편의를 높이고 임직원 및 가족의 건강관리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버헬스 다이렉트’가 기업의 종합 건강검진 관리 시스템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비케어 개요

유비케어는 의료IT/인터넷건강 서비스 전문 업체로 1994년 법인설립 후 1997년 코스닥 상장되었다. 사명이 메디다스에서 유비케어, 이수유비케어로 변경했다. 2004년 12월, 이수그룹 계열사 편입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ubcare.co.kr

언론 연락처

유비케어 홍보대행
서울아이알네트워크
조지은 대리
02-2105-530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