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텍, 2019년 정기주주총회 전자투표시스템 도입

전자투표제도 도입을 통한 주주들의 의결권 행사 편의 도모 및 참여 확대와 권리 보호

미래에셋대우의 최신 시스템으로 이용 방법 편리, 투표기간 확대로 참여 증진 기여

전자투표 참여 주주 전원에게 모바일 커피 기프트콘 지급 예정

뉴스 제공
오르비텍 코스닥 046120
2019-03-12 09:00
서울--(뉴스와이어)--오르비텍은 이번 28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주주들의 의결권 행사를 돕기 위해 전자투표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주주총회에서 의결권 행사는 회사의 경영에 관해 주주들이 직접적인 의사를 표할 수 있는 방법이지만 시간 및 장소의 제약으로 인해 주주들이 권리를 행사하는 것이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따라 오르비텍은 주주들의 편의를 돕고 의결권 행사 권리를 실질적인 방법으로 보호하고자 전자투표시스템을 도입했다.

오르비텍이 채택한 미래에셋대우의 전자투표시스템은 올해 첫선을 보인 최신시스템으로 증권용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PC와 모바일 모든 기기로 참여가 가능하여 주주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투표 기간도 기존 10일에서 20일로 확대된 2월 26일부터 3월 18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주주들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전자투표시스템을 통해 의결권 행사를 한 모든 주주에게 모바일 커피 기프트콘이 지급될 예정이다. 오르비텍은 앞으로도 주주들의 참여 확대를 돕고 이를 통해 권리 보호에 앞장서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르비텍의 전자투표는 미래에셋대우 전자투표사이트에서 증권용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며 문의는 오르비텍 기획/IR팀을 통해 가능하다.

미래에셋대우 전자투표사이트: http://v.miraeassetdaewoo.com

연락처

오르비텍
기획/IR팀
02-6250-2207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본부
서민아 부장
02-783-06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