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국방기술품질원·한국표준협회·한국시설안전공단 등 2019년 상반기 채용 소식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9-03-12 16:00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국방기술품질원, 한국표준협회, 대구시설공단, 한국시설안전공단,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채용 소식을 12일 발표했다.

국방기술품질원은 2019년 상반기 무기직·기간제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채용 형태별로 상이하며, 모집인원은 △무기직(고용직) 1명 △기간제(연구직 12명, 관리직 1명, 기술직 4명, 고용직 7명) 24명 총 25명이다. 무기직의 경우 임용예정일(2019년 4월) 기준 정년 만 61세 미만자, 기간제는 응시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이달 19일(화) 15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표준협회가 2019년 상반기 정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서비스품질 CS사업 △인사노무 컨설팅사업 △스마트공장 컨설팅사업 △국제인증 교육사업이다. 공인영업시험성적 또는 공인중국어시험성적 소지자 가운데 4년제 대학 기졸업 및 2019년 8월 졸업 예정자 이상만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 경력·자격·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1일(목) 18시까지 협회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구시설공단은 제1회 고객관리직 및 실버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고객관리직(도로관리원, 주차관리원, 나드리콜운전원, 강사, 교관, 안전관리원, 정빙원, 승강장관리원) 35명 △실버직(수목관리원, 시설관리원, 경비원, 미화원, 환경정비원) 22명 총 57명이다. 연령 및 거주지 기준을 충족하고 직렬별 자격 요건에 해당하는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원서 접수는 이달 28일(목) 18시까지 공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시설안전공단이 2019년도 신입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행정(법) 4명 △기술(토목 31명, 건축 15명, 기계 3명, 전기 1명, 강재비파괴 1명) 51명 △연구(토목 2명, 전산 1명) 3명 총 58명이다. 별도의 자격요건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경력·자격·연령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최종 합격자는 7월 1일(월) 임용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2일(금) 14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은 2019년도 건축분야 직원을 모집한다. 정규직 4급 1명 채용 건으로 건축물 구축, 종합 유지관리 등 캠퍼스시설 관리 업무를 맡게 된다. 건축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및 관련분야 자격증 취득 후 11년 이상 해당분야 경력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인성검사 및 면접시험을 거치며, 4월 17일(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응시원서는 이달 21일(목) 18시까지 방문·우편접수만 가능하다.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자회사가 일반직 직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사무와 업무지원이다. 사무는 경영기획, 재무/회계, 인사/노무, 총무, 계약 등 4명을 모집하고 업무지원은 문서편집 및 디자인, 행사 및 홍보 지원, 영문에디터 및 번역, 전산장비 관리(원자력 시뮬레이터 관리) 등 4명(채용분야별 1명)을 모집한다. 원서접수-서류심사-필기(인적성 검사)-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자를 발표한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시 원서는 이달 20일(수) 18시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바로연봉,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