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동인동 행정복지센터, ‘착한 행정복지센터’ 가입으로 나눔실천 동참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공무원들이 솔선수범

2019-03-12 17:08
대구--(뉴스와이어)--중구 동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국진) 직원들이 한 마음으로 나눔실천을 약정 해 대구의 나눔 열기를 이어갔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대행 김수학, 이하 대구모금회)는 7일(목) 오후 중구 동인동 행정복지센터 이국진 동장 및 직원들과 이희정 대구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착한 행정복지센터(착한일터)’ 가입식을 진행했다.

‘착한 행정복지센터(착한일터)’는 직장의 임직원들이 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나눔 실천방법으로 지역 내에서 모여진 성금이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도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희정 대구모금회 사무처장은 “최근 직장인들의 뜨거운 나눔 실천으로 착한일터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성금을 해당 지역 소외된 이웃들에게 투명하고 공정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동인동 행정복지센터 직원이 착한일터에 참여하여 매월 기탁하는 성금은 전액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들의 생계비 및 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개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김찬희 대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