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idworks, 글로벌 이머징 마켓·APAC 최고운영책임자에 로버트 라우 선임

라우 신임 COO,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포함한 글로벌 이머징 마켓에서 Lucidworks의 입지와 시장 출시 전략 구축

뉴스 제공
Lucidworks
2019-03-13 10:15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AI 기반 검색 애플리케이션 업계의 선두주자인 Lucidworks가 글로벌 이머징마켓·APAC COO(최고운영책임자)로 로버트 라우(Robert Lau)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라우 신임 COO는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20여 년의 엔지니어링, 영업 및 운영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Splunk과 Elastic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업부를 이끌어왔다. Lucidworks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포함한 기타 지역에서의 사업 확장에 돌입하면서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이러한 이머징 마켓에서 Lucidworks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Lucidworks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비즈니스 확장 및 개발의 중요한 일부분으로 판단하고 있으며, 디지털 상거래 및 디지털 기업 솔루션의 니즈가 확대됨에 따라 조직이 고객과 직원을 더 잘 이해하고 서비스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라우 COO 선임과 더불어 Lucidworks의 아시아태평양팀은 이러한 글로벌 사업 확장에 대비하여 지난 한 해 동안 인원을 두 배 확충하였다. 호주, 홍콩, 인도, 태국, 일본, 한국, 싱가포르에 지사를 설립하였으며 이제 아시아태평양팀은 효과적인 파트너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여 이들 시장의 고객들에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올 하반기에는 중동·아프리카(MEA) 지역에도 지사를 설립하여 사업을 지속 확장할 계획이다.

라우 신임 COO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지역 사업자들이 주도하는 5G 네트워크의 확산으로 웹 2.0에서 3.0으로 변화하는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AI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에 대한 새로운 니즈가 본격적으로 창출되고 있다”며 "대다수의 소비자가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물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는 형태로 바뀌고 있으며, 고도의 개인 맞춤형 사용자 경험을 기대하고 있다. Lucidworks의 Fusion은 이 디지털 시장을 활용하는 기업에 막대한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Lucidworks 경영진의 일원이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미래의 파트너 및 고객과 함께 우리의 혁신 노력을 지속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Lucidworks의 Fusion은 머신러닝과 AI 기술을 검색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여 Lenovo, Home Depot, HSBC 및 Lowe's와 같은 회사에 세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전환율과 매출을 최대 60%까지 증가시키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라우 COOC와 아시아태평양팀은 온라인 소매점 외에도 직원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하는 한편, 더 나은 데이터 경험을 구축하여 직업 만족도를 개선하는 것은 물론, 직원 간 협업을 단순화하고 고객에게 경쟁 우위를 창출하는 디지털 업무 환경의 변환에 주력할 게획이다.

Lucidworks의 윌 헤이즈(Will Hayes) CEO는 “우리는 지난 한 해 동안 엄청난 성장을 거두었다”며 “라우 신임 COO는 우리가 전략적으로 채용한 신임 경영진 중 한 사람으로 우리의 국제시장 성장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성공적인 국제사업을 맨손으로 시작하여 성공적으로 구축한 그의 경험을 통해 우리가 북미에서 거둔 것과 같은 성공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도 재현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 지역에서의 성장 과정에서 우리는 라우 COO의 자문을 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Lucidworks 개요

Lucidworks는 세계 최상위 브랜드들을 위한 검색 중심 솔루션을 구축한다. Lucidworks의 최첨단 개발 플랫폼 Fusion은 모든 규모의 지능형 검색 앱을 설계, 개발, 배포하는 데 필요한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을 제공한다. 소비자 소매업 및 헬스케어에서부터 보험, 금융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산업 분야 전반에 걸쳐 많은 기업이 일상적으로 Lucidworks를 활용하여 고객 사용 검색 앱과 엔터프라이즈급 검색 앱을 구동하고 있다. Lucidworks의 투자자로는 Shasta Ventures, Granite Ventures, Walden International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lucidworks.com

연락처

Lucidworks
Katie Florez PR Manager
513-470-72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