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제20회 세계피부과학회에서 최신 연구결과 발표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킨케어 전문가들과 전세계 화장품업체, 싱가포르에서 열린 학회 참여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19-03-13 14:00
댈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대표적인 화장품 직접 판매 및 스킨케어 혁신 기업 중 하나인 메리케이(Mary Kay Inc.)가 제20회 세계피부과학회(20th World Dermatology Congress) 후원사로 수십 년 간 지속해온 피부과학 연구 노력을 이어갔다.

3월13~14일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는 전세계 피부과 관련 연구자, 학자 및 과학자들이 모여 기술적 발전과 새로운 과학적 성과를 공유했다.

세계피부과학회2019의 주제는 ‘피부과의 새로운 접근방식 모색(Exploring the New Approaches in Dermatology)’이었다. 전세계 전문가들 간의 격차를 해소함으로써 행사는 피부, 모발, 손톱으로 확인한 상태의 최신 분석, 탐구 및 치료법을 제공한다. 컨퍼런스는 피부 건강, 피부병, 알러지 발병, 임상 피부과 및 미용 피부과에 중점을 둔다.

데이비드 간(David Gan) 메리케이 수석연구원은 안면홍조를 평가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새로운 통찰을 발표한다. 메리케이 과학자들은 이 연구를 기반으로 피부의 전염증성 단백질과 효소 생성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물 추출물을 확인하고 안면홍조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해당 추출물을 함유한 화장품 제제를 개발했다. 지속적으로 피부 자극이 있는 피시험자의 경우 이 화장품 제제를 사용한지 4주 만에 전반적인 안면홍조와 피부 온도가 감소했다.

간 수석연구원은 “피부생물학자로서 안면홍조와 관련한 메리케이의 획기적인 피부연구 결과를 더 많은 과학 커뮤니티와 공유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메리케이는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피부 문제를 해결하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피부개선 기능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내는 것을 가장 중요한 과제로 여긴다. 이 지속적인 연구의 결과를 통해 우리는 소비자의 고민과 경험을 고려해 더 좋은 메리케이(Mary Kay®)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메리케이 최고과학책임자인 루시 길디어(Lucy Gildea) 박사가 이끄는 메리케이 R&D 팀은 피부생물학, 세포생물학, 화학, 생화학 등 다양한 학문 분야에서 박사 및 고급 학위를 취득한 유능한 과학자들로 구성된다. 이 팀은 회사가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거부할 수 없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트렌드와 기술 연구에도 주력하고 있다.

길디어 박사는 “제20회 세계피부과학회에서 세계적인 스킨케어 전문가들과 협력함으로써 피부건강에 대한 최신 기술 발전과 과학적 혁신을 공유할 기회를 얻게 됐다”며 “우리가 세계피부과학회를 후원하는 것은 메리케이가 전세계 과학 및 학술 커뮤니티와 체결한 파트너십의 일환이며 피부과학 연구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입증한다”고 말했다.

메리케이는 글로벌 포트폴리오에서 700여개의 제품을 통해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제품, 기술 및 포장 디자인 관련 1500건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메리케이는 매년 연구개발에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며 혁신 문화를 육성해왔다. 최근 루시 길디어(Dr. Lucy Gildea) 박사가 회사 경영진에 합류하고 미국에 첨단 글로벌 제조 및 R&D 시설(global manufacturing and research and development facility)을 신설함으로써 메리케이는 과학기반 제품 개발 및 혁신 분야에서 최고의 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세계피부과학회2019(World Dermatology 2019) 관련 정보는 http://bit.ly/2EZ5p52 참조.

메리케이(Mary Kay) 개요

메리케이에서 성공은 거부할 수 없는 제품, 보람 있는 기회, 긍정적인 커뮤니티 영향력에 좌우된다. 메리케이는 55년간 약 40개 국가에서 여성들이 기업가의 목표를 이루도록 영감을 불러일으켰다. 수십억달러의 가치를 보유한 기업으로서 메리케이는 최첨단 스킨케어 제품과 대담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 및 향수를 제공한다. 메리케이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marykay.com에서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120059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 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marykay.com/newsroom
+1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