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중국 알리바바 운영 ‘티몰’ 국내몰 공식 입점

BRTC 더마 브랜드 티몰 국내 브랜드관 입점

중국 내 오프라인 왓슨에 이어 중국 온라인 시장에도 진출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9-03-15 16:35
서울--(뉴스와이어)--더마 테크놀로지 브랜드 BRTC를 보유하고 있는 아미코스메틱이 13일 ‘티몰(TMALL)' 국내관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티몰은 중국 최대 온라인 기업 알리바바 그룹에서 운영하는 쇼핑몰로, 한 해에만 누적 사용자 수 8억명, 매일 1억명이 물건을 구매한다는 중국의 1위 온라인 쇼핑몰이다. 정품을 중요시하는 중국시장에서도 까다로운 입점 조건 및 기준으로 중국시장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주력 제품은 더퍼스트 앰플 라인 미스트와 V10라인 필링패드로, 자체 특허 성분과 독일 더마 최고 등급을 받은 인증을 받은 품목이다. 또한 현재 중국에서 인기가 많은 김종국을 필두로, 중국 내 왓슨스에서 보인 좋은 성과 베이스로, 기존 기초케어에서 옴므로도 중국 시장에서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더 퍼스트 앰플 미스트는 중국 왓슨스 베스트 제품인 더 퍼스트 앰플 라인의 신제품으로 ‘에센스 미스트’ 라고도 불리우며 2019년 3월 티몰에 론칭하였다. BRTC 더 퍼스트 앰플 미스트는 BRTC의 특허성분인 Fermentox와 블루피토콤플렉스, PHA 성분 등으로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올려주며 기존에 없던 분사 방식으로 안개처럼 곱고 섬세하게 발효 입자를 피부에 분사 밀착되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아울러 V10필링패드는 BRTC 대표 제품으로 한국 올리브영에서 품절템일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한국 고객들의 인기에 힘입어 2019년 3월 중국에서도 신제품으로 론칭하게 되었다. 해당 제품은 처음 필링이 두려운 민감한 피부에 확실한 필링 효과와 병풀추출물 함유로 피부 정돈과 보습 및 미백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한 원스텝 토닝패드이다.

BRTC 티몰 예약 판매는 3월 13일~15일 기간 동안 가능하며 BRTC 티몰 정식 프로모션은 3월 16일~18일에 진행, 그랜드 오픈일인 3월16일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티몰 국내관 입점을 기념해, BRTC 더 퍼스트 앰플 미스트와 BRTC 바이탈라이저 B10필링패드 본품을 1종이라도 구매할 경우, 정식 프로모션 기간 기준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더퍼스트 앰플 3종 미니어처 세트 증정하는 주력 아이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웨이타오 내 댓글 이벤트, 회원 대상 쿠폰 랜덤 증정 이벤트, 회원 가입할 경우, 신규회원 10위안 중복가능 쿠폰 및 200점 체험 마일리지 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모노프릭스(Monoprix),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폴란드(HEBE), 영국(SELFRIEGE), 아일랜드(BROWN TOMAS), 러시아(Podruzhka), 스위스(MANNOR) 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17개국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중국 위생허가(CFDA) 323건, 유럽 화장품(CPNP) 220건, 독일 더마테스트 등급 획득 19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 (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41건, 말레이시아 인증 (NPRA) 15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82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78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0건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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