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e2v, 군용 등급의 고신뢰성 애플리케이션용 Arm® 기반 프로세서 첫 출시

Teledyne e2v의 NXP의 LS1046A 프로세서, 항공 우주 방위 산업 애플리케이션용으로 활용 가능하며 -55°C~125°C에서 작동 가능

뉴스 제공
Teledyne Technologies
2019-03-18 13:48
그르노블, 프랑스--(뉴스와이어)--항공 우주 분야 첨단 반도체 제조업체 Teledyne e2v는 -55°C~125°C에서 작동이 가능한 NXP의 새 Layerscape® Series LS1046A 업스크린 버전 프로세서를 인증하여 출시했다. LS1046A는 NXP의 64비트 Arm® Layerscape 포트폴리오에 속해 있으며 쿼드코어 Arm® Cortex® A72 설계를 채택했다. 이를 통해 가장 작은 형태의 폼팩터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며 Arm® 기술과 호환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툴 생태계에 액세스할 수 있다.

NXP LS1046A는 1.8GHz 프로세서로 패킷 프로세싱 액셀러레이션과 주변기기 고속 연결 기능을 결합했으며 시장 내에서 최고 수준의 컴퓨팅 밀도를 갖춘 고성능 아키텍처로 잘 알려져 있다. 4만5000코어마크(CoreMarks®) 이상의 컴튜팅 성능을 제공하는 LS1046A는 듀얼 10Gb 이더넷, PCIe Gen3, SATA Gen3와 병용되어 높은 신뢰도를 필요로 하는 군용 및 항공우주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본 기기에 대한 Teledyne e2v의 군용 등급 인증은 -55°C~125°C에서 기능성을 보장하며 RoHS와 리디드 패키지(leaded package)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Teledyne e2v의 반도체 수명주기 관리 프로그램인 SLiM™에 따라 본 기기는 15년 이상 지원받기 때문에 노후와 문제 발생으로 인한 비용 부담을 피할 수 있다.

알타프 후세인(Altaf Hussain) NXP 마케팅부장은 “최근 항공우주 방위산업 내에서는 우리 회사의 Layerscape® Series 상용 프로세서 제품군에 속한 Teledyne e2v의 군용 등급 인증을 획득한 64비트 Arm® 기반 제품이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면서 “e2v 고객사들은 본 기기의 우수한 컴퓨팅 기능은 물론 Arm®을 지원하는 생태계도 활용 가능하기 때문에 시스템 설계에 있어 새로운 가능성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관측된다”고 말했다.

Teledyne e2v는 현재 항공우주 방위산업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광범위한 기기를 공급하고 있다. NXP QorIQ® P-Serise와 T-Series에 속하는 다수의 PowerPC® 기반 프로세서, 그리고 기존의 PowerQUICC® 기기들이 포트폴리오에 포함된다. 고객사들은 Power Architecture 기반 소프트웨어와 애플리케이션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한편 Teledyne e2v는 NXP의 Arm® 기반 솔루션 등 신기술을 통해 솔루션을 개발하려고 노력 중이다. 고객사들은 Arm® 기반 솔루션으로 변경하거나 기존의 검증된 NXP Power® Architecture 기반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개발에 착수할 수 있다. LS1046A는 또한 Teledyne e2v의 최신 컴퓨팅 모듈인 Qormino® 탑재 기기로 선정되었으며 여기에는 4GB DDR4 메모리도 포함된다. 자세한 정보는 www.teledyne-e2v.com/products/semiconductors/qormino 에서 확인 가능하다.

토마스 기예망(Thomas Guillemain) Teledyne e2v 디지털 프로세싱 솔루션 마케팅 및 사업 개발 부장은 “NXP의 Layerscape® Series를 통해 군용 등급 기기를 처음 출시한 것은 NXP의 기존 제품군과 신제품 라인업을 지원하는 우리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이 드러나는 부분”이라며 “우리 회사의 프로세서 포트폴리오는 NXP의 T-Series, P-Series, 그리고 PowerQUICC® 기반 프로세서의 군용 버전을 제공한다. NXP의 Layerscape® Series 출시와 LS1046A 인증은 우리 고객사들이 광범위한 Arm® 생태계를 애플리케이션에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는 점에서 고무적”이라고 밝혔다. LS1046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e2v.com/LS1046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e2v 개요

Teledyne e2v는 헬스케어, 생명 과학, 우주, 운송, 방위 및 보안, 산업 시장에서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Teledyne e2v의 독특한 접근법은 고객의 시장 및 애플리케이션 문제에 귀를 기울이고 혁신적인 표준형, 반맞춤형(반주문형), 완전맞춤형(완전주문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하여 시스템에 더 큰 가치를 부여한다. Teledyne e2v는 상용 기술 엔지니어링 및 업스크리닝 전문 기업으로 30여년 간 NXP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유지하며 우주, 군사, 산업용 NXP 프로세서를 개발해 왔다. 특히 Teledyne e2v는 오리지널 텍스트 벡터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QorIQ® Power® Architecture 기반 포트폴리오 제품군 전반에 걸쳐 한층 강화된 신뢰성을 공급하며 NXP의 Layerscape® Series에 기반한 솔루션들을 개발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e2v.com

연락처

Teledyne e2v
Media Contacts
Jane Rohou
+ 33 6 23 89 20 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