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이주공사, 미국 유럽 투자·유학 박람회 개최… 3월 한정 1000만원 상당 이벤트 혜택 제공

유럽투자이민, 미국 의치대 유학 설명회 등 프로그램

변호사 비용 지원, VIP 30명 선착순

뉴스 제공
국제이주공사
2019-03-19 08:50
서울--(뉴스와이어)--해외 이주 전문기업 국제이주공사가 미국 유럽 투자·유학 박람회를 23일(토)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미국투자이민과 유럽투자이민, 미국 의치대 유학 설명회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박람회 이벤트로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을 계약하는 고객 10명에게 1000만원에 상당하는 혜택이 있다. 3월에 계약하는 투자자는 미국투자이민을 준비할 때 필요한 변호사비용, 세무 상담 등을 제공받고, 금융거래 VIP 환율 우대와 200만원 상당의 면세점 상품권 받는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미국변호사 Austin Kim이 참석하여 미국투자이민 성공전략에 대해 밝힌다. Austin Kim은 1000건 이상의 투자이민 수속케이스를 성공시켜온 미국투자이민 전문 변호사이며 미국투자이민 현재 상황과 투자금 출처를 위한 서류 준비 등 투자자들이 고민하는 내용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또한 국제이주공사 박람회에서는 빠른 미국 영주권 취득을 위한 세 가지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그 중 엑스텔사 리저널센터 뉴욕 센트럴파크타워(CPT) 프로그램 임원인 쉐리첸 이사가 직접 방한한다.

뉴욕 센트럴파크타워(CPT)는 센트럴파크 남쪽에 건설되는 세계 최고층의 주상복합 타워이며, 완공을 앞두고 있다. 이외에 뉴욕 멘하튼에 지어지는 9오차드 호텔 프로그램 역시 2019년 오픈 예정으로 마무리 단계에 들어서고 있으며 정부 공공기관 프로젝트인 PTC-Ⅱ 펜실베니아 유료 고속도로 프로그램은 연장 옵션 없이 5년 만기 대출 상환을 제공한다.

국제이주공사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미국투자이민뿐만 아니라 유럽투자이민 정보까지 얻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미국 의대 치대 유학 설명회 덕에 자녀 유학을 준비 중인 학부모들의 상담이 많다고 밝혔다.

국제이주공사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미국 유럽 투자·유학 박람회 참가를 신청할 수 있다.

국제이주개발공사 개요

국제이주개발공사(대표 홍순도)는 랭키닷컴 이민분야 1위 회사로 24년 역사와 전통을 지닌 해외 이민 및 유학 전문 회사이다. 정확한 자격 판정, 다양한 프로그램, 합리적인 수속 비용, 투명한 수속 절차, 확실한 수속 결과로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 이주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kjei.com

연락처

국제이주개발공사
02-555-5333

홍보대행
키위피알
장용수 팀장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