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2019 오렌지희망하우스 캠페인’ 전개

경기도 광주 한사랑장애영아원과 서울 혜심원에서 월 2회 정기 봉사

출처: 오렌지라이프 (코스피 079440)
2019-03-20 10:13
  • 오렌지라이프의 2019 오렌지희망하우스 캠페인

    오렌지라이프의 2019 오렌지희망하우스 캠페인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20일 -- 오렌지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국)가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인 ‘2019 오렌지희망하우스’를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렌지희망하우스는 소외계층 어린이의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오렌지라이프의 사회공헌재단인 오렌지희망재단의 주관 아래 시행된다. 성장기 생활환경이 아이들의 자아 형성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주목해 2016년부터 매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전 임직원이 참여해 복지시설 개·보수부터 진로 탐색, 민속놀이 등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다채로운 활동들을 전개했다. 올해 캠페인은 경기도 광주에 소재한 한사랑장애영아원과 서울 용산구의 혜심원 두 곳의 아동시설을 지정하여 월 2회 정기 시행된다.

임직원들은 올해 첫 봉사로 15일 한사랑장애영아원을 방문했다. 아이들이 생활하는 치료실과 생활관을 청소하고 손수 간식을 준비해 함께 봄나들이에 나서 아이들에게 따듯한 가족의 온기를 선물했다. 오렌지라이프는 앞으로도 매달 해당 기관을 방문해 신체 놀이, 학습 멘토링 등 아이들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할 예정이다. 동시에 미세먼지 마스크, 난방 키트 등 계절별 필요 물품을 추가로 제작해 아이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꿈을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성태 전무(오렌지희망재단 사무국장)는 “아이들을 정서적으로 돌보는 일부터 복지기관의 환경을 개선하는 일까지 다양한 분야의 봉사활동을 지속성 있게 전개하고자 한다”며 “오렌지라이프 임직원들의 이런 자발적인 봉사가 아이들의 행복한 삶, 건강한 성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렌지라이프는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전문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지난해 공익법인재단 오렌지희망재단을 출범했다. 오렌지희망하우스에는 현재까지 오렌지라이프 임직원 1000여명(연인원 기준)이 참여해 6800시간 이상 아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웹사이트: https://www.orangelife.co.kr

언론 연락처

오렌지라이프
PR&커뮤니케이션부
이지현 차장
02-2200-934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