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시이오앤, 윤은기 회장 취임

기업, 단체, 브랜드 간 협업 코디네이터 자처

뉴스 제공
월간 시이오앤
2019-03-20 11:00
서울--(뉴스와이어)--월간 시이오앤(대표 손홍락)은 3월 19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서궁 연회장에서 한국협업진흥협회 윤은기 회장의 월간 시이오앤 회장 취임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시이오파트너스가 발행하는 라이프스타일 경영매거진 월간 시이오앤은 창간 10주년을 맞아 기업, 단체,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와의 컬래버레이션(협업)을 매칭하는 코디네이터 역할에 나설 예정이다. 이를 위해 윤 회장을 월간 시이오앤 회장으로 추대하게 되었다. 시이오파트너스는 월간지 발행뿐 아니라 CEO아카데미, 포럼, 출판, 기업 프로모션 등을 운영하는 CEO 콘텐츠 미디어 그룹이다.

윤은기 회장은 “월간 시이오앤의 잠재력과 임직원의 열정을 오랫동안 지켜봐왔다”며 “협업이라는 시대적 흐름과 비즈니스 키워드에 맞춰 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업종의 연대와 성장에 밑거름이 되려는 마음이 크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윤 회장은 한국협업진흥협회 및 월간 시이오앤 회장을 겸직하게 된다.

월간 시이오앤 손홍락 발행인은 “녹록치 않은 잡지 업계에서 10년 동안 기업과 CEO를 위해 미약하지만 최선을 다해온 본지가 윤은기 회장과 함께 할 담대한 도전에 많은 지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월간 시이오앤 개요

2009년부터 발행해 온 월간 시이오앤이 2019년 창간 10주년을 맞이했다. 본지는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기업가 정신을 집중적으로 조명해 CEO의 혁신적인 성공 스토리와 기업경영 방식을 통찰력 넘치는 기사로 많은 독자와 공유하고 있다. 월간 시이오앤은 대한항공 18개국 31개 공항 VIP 라운지를 비롯해 주요 기업 대표 및 임원실, 금융권 PB센터, 전국 유명 골프클럽, 특급호텔 라운지 및 피트니스센터, 한국표준협회, 한국인간개발연구원, 동반성장포럼, 백강포럼, 강남경제인포럼, 주한글로벌기업 대표자협회 등 CEO 대상 조찬행사 등에 매월 비치돼 C-Level 계층에 직접적으로 노출되고 있다. 월간 시이오앤은 오프라인 지면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NAVER, DAUM과의 뉴스검색 제휴로, 본지 콘텐츠를 온라인상에도 폭넓게 전달된다. 또한 CEO 전문지로서의 사명감 고취를 위해 한국ABC협회에 가입된 부수인증매체다.

웹사이트: http://www.ceopartners.co.kr

연락처

월간 시이오앤
편집국
문효근 편집장
02-2253-111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월간 시이오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