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새로워진 InnoMux 기술로 디스플레이 파워 서플라이 효율성 증대

혁신적인 91% 효율의 일체형 아키텍처가 독립적으로 레귤레이션된 여러 개의 CV 및 CC 출력을 제공하고 포스트 레귤레이터 제거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19-03-20 11:40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집적 회로 분야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가 디스플레이 파워 서플라이용 InnoMux™ 칩셋의 출시를 발표했다.

칩셋의 고유한 일체형 파워 아키텍처는 정전압 및 정전류 LED 백라이트 드라이버 스테이지의 전체 효율성을 기존 솔루션보다 50% 증가시킴으로써 디스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의 손실을 줄여주며, 최대 91% 효율을 달성한다. 또한 TV 및 모니터 설계자는 부품 수를 50% 이상 줄임으로써 제조 비용을 절감하고, 보드의 신뢰성을 개선할 수 있다.

새로운 칩셋은 1개의InnoMux 컨트롤러 IC와 1개의InnoSwitch™3-MX 절연형 스위처 IC로 구성되어 있다. InnoSwitch3-MX는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플라이백 스위처 IC 제품군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제품으로 1차측 FET, 1차측 컨트롤러, 동기 정류용 2차측 컨트롤러, 옵토커플러가 필요하지 않은 FluxLink™ 고속 통신 기술을 결합한다. InnoSwitch3-MX는InnoMux IC로부터 제어 정보를 수신하며, InnoMux IC는 각 출력의 부하 요건을 독립적으로 측정하고, 전류 또는 전압의 정확한 레귤레이션을 유지하기 위해 정확한 전력량을 각 출력에 전달하도록InnoSwitch3-MX 스위처에 지시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기존의 다중 출력 파워 서플라이에서 발생한 부하 및 교차 레귤레이션 문제가 사라지고, 포스트 레귤레이터가 필요하지 않게 된다. 전체 전력 변환 효율성이 10% 증가하여 히트싱크가 필요하지 않고, 핫스팟을 제거하면서 곧 시행될 ENERGY STAR® 8.0 디스플레이 사양과 2019년 7월에 시행될 예정인 새로운 CEC 전력 소비 기준을 쉽게 준수한다.

특히 InnoMux 기술은 정확하게 레귤레이션된 정전류 및 정전압 출력을 동시에 지원하고, 1~4개의 정전류 채널과 최대 2개의 정전압 출력을 제공한다. 이런 유연성은 일반적으로 TV와 모니터 디스플레이에서 볼 수 있는 로직, 오디오와 LED 요건을 지원한다. IC는 각 출력에 대해 과부하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InnoMux 기술은 또한 LED CC 출력에서 정교한 디밍을 지원한다. 아날로그, PWM, 인터리브 및 하이브리드 디밍은 전용 아날로그 및 PWM 제어 핀을 통해 제어되며, 1.5%까지 정확한 디밍이 가능하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Edward Ong은 “개발자들은 InnoMux의 전력 변환 효율성을 두 가지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제조업체 목표 및 지역 규제 지시사항을 충족하는 고효율 모니터와 TV를 개발할 수 있다. 또는, 효율을 낮추고 덜 비싼 LED와 더욱 단순하고 저렴한 디퓨저를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패널 비용을 낮추는 동시에 곧 시행될 ENERGY STAR 8.0 규칙을 충족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두 개의 레퍼런스 디자인(DER-635 및 DER-636)을 이용할 수 있다. DER-636은 1개의 정전압 출력과 4개의 정전류 출력이 있는 40W 파워 서플라이 모니터 파워 서플라이를 설명한다. DER-635는 TV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45W 공급이며, 2개의 CV 및 1개의 CC 출력을 제공한다. 샘플은 2019년 2분기에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웹사이트(www.power.com/products/innomux-family)에서 이용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응용 분야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wer Integrations, InnoSwitch, InnoMux, FluxLink 및 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19005844/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미디어 담당자
Peter Rogerson
Power Integrations, Inc.
+1 (408) 414-8573
peter.rogerson@power.com

언론 기관 담당자
Nick Foot
BWW Communications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