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어, 봄맞이 특가여행+‘창립 11주년 기념 이벤트’ 25일 오픈

무료여행 300만원 이용권 추첨, CJmall 적립금 매일매일 적립!

최대 7% 카드 청구 할인, 특가여행 등

뉴스 제공
월디스투어
2019-03-22 09:00
서울--(뉴스와이어)--CJmall 여행 마켓인 오투어가 25일 오투어 운영 여행사 월디스투어의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4일까지 3주간 진행하는 11주년 기념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경품, 할인·적립·특전 등 푸짐한 혜택과 특가여행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모바일앱 전용 검색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여행이용권 300만원권을 증정하며, 매일 50명씩 총 110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CJmall 적립금 1100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네이버앱 검색창에 ‘오투어’를 검색하고, 숨겨진 ‘11히든이벤트’를 찾아 응모하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며, 매일 응모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적립금 중복적립 가능하여 최대 2만3100원의 적립금 적립)

또한 오투어 SNS 이벤트로 카카오플러스친구 오픈 기념, 페이스북 좋아요&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1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벤트와 함께 4월 10일부터 12일까지는 단 3일간, 4월의 3DAYS 적립금 행사도 진행한다. CJmall 모바일앱에서 여행 예약 및 결제 후 적립 신청을 하면 결제금액의 10%를 CJmall 적립금으로 적립 받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다. 20만원 이상 결제시에 한하며 최대 10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행사 뿐만 아니라 카드사별 청구할인 최대 5%·7%와 3~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상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을 잘 활용하면 동일한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제휴여행사의 여행상품을 CJmall 오투어에서 더욱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오투어는 CJmall 여행 마켓으로서,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의 모든 여행상품을 한번에 간편 비교할 수 있다. 여행의 필수품을 모아놓은 한정판 여행팩,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국내 면세점 선불카드, 스타벅스 5000원권 등 여행사별 푸짐한 특전 혜택도 마련돼 있으니 오투어의 특가여행을 주목해보길 바란다.

창립 11주년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25일부터 오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투어 개요

오투어는 CJ ENM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 기업 월디스투어가 운영하는 CJmall의 여행 전문 마켓으로 문화그룹 CJ의 트렌드 및 풍성한 혜택과 한국 최대의 여행 인프라를 가진 하나투어의 장점을 겸비하고 있다. 월디스투어, 하나투어,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한진관광 등 다양한 여행사의 상품을 차별화한 콘텐츠와 혜택 및 전문 상담원의 고급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한민국 메이저 여행사의 모든 여행 상품을 CJmall의 카드청구할인을 및 오투어의 여행 혜택을 더해 만족도 높은 예약구매가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월디스투어 개요

월디스투어는 CJ오쇼핑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 기업으로 문화그룹 CJ의 트렌드 및 풍성한 혜택과 한국 최대의 여행 인프라를 가진 하나투어의 장점을 겸비하고 있다. 월디스투어는 다양한 여행사의 상품을 차별화한 콘텐츠와 혜택 및 전문 상담원의 고급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투어: http://otour.cjmall.com/

웹사이트: http://www.worldistour.com/

연락처

월디스투어
영업기획마케팅팀
강지수
02-2182-30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월디스투어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