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도시 트위터 CEO, 글로벌 대세 KPOP그룹 갓세븐과 트위터블루룸 LIVE 진행

잭 도시, 갓세븐의 마크, 영재, 뱀뱀과 라이브 방송으로 이용자들 만나

22일 오후 6시, 해시태그 #JACKmeetsGOT7 사용해 누구나 참여 가능

뉴스 제공
트위터코리아
2019-03-21 14:23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을 찾은 잭 도시(Jack Dorsey) 트위터 CEO가 22일 글로벌 KPOP 그룹 갓세븐(GOT7)과 함께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전 세계 트위터 오피스 직원과의 만남과 현지 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월드 투어 #TweepTour의 일환으로 한국을 방문한 잭 도시 트위터 CEO는 트위터에서 전 세계적으로 KPOP에 대한 인기가 높은 만큼 KPOP 아티스트 갓세븐과 만남을 통해 한국 콘텐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갓세븐은 20일 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 잭 도시 트위터 CEO와의 만남을 예고하는 트윗을 게재해 1만8000건에 달하는 리트윗과 3만건 가량의 ‘마음에 들어요’를 받았다. 22일 저녁 6시에 시작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갓세븐 멤버 마크, 영재, 뱀뱀이 참여해 잭 도시 트위터 CEO와 함께 이용자들과 소통한다. 트위터 이용자들은 누구나 해시태그 #JACKmeetsGOT7을 통해 잭 도시 트위터 CEO와 갓세븐 멤버에게 질문할 수 있다.

한편 트위터는 2018년 한 해 동안 KPOP과 관련한 트윗이 전 세계에서 53억건 발생했다. 이는 트위터에서 콘텐츠 소비가 가장 활발히 일어나는 ‘게임’ 카테고리의 전체 트윗량 10억 건보다 5배 이상 많은 수치다.

연락처

트위터코리아 홍보대행
더피알
황석규 AE
070-4900-0573
이메일 보내기